[기사 본문]
닌텐도 스위치용 '러브 딜리버리 & 러브인 로그인' 리미티드 에디션이 10월 31일 정식 발매된다.
대원미디어 게임랩,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코멧소프트가 협력하여 두 편의 비주얼 노벨을 하나의 패키지로 즐길 수 있게 해준 이 게임은 연애에 미숙한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러브 딜리버리'와 게임 폐인 미소녀와의 동거 생활을 그린 '러브인 로그인'으로 구성된다.
러브 딜리버리
러브인 로그인
이 한정판 박스를 개봉할 때는 조금 유의할 필요가 있다. 띠지가 박스에 붙어 있어 강제로 뜯어내려 하다가는 손상될 여지가 있기 때문이다. 앞면의 띠지만 가볍게 당겨서 분리한 후 상자를 여는 것이 좋다.
게임 소프트웨어를 빼면 러브 딜리버리의 '반주희' 아크릴 스탠드 액자가 나온다. 110mm*180mm로 닌텐도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유사한 크기이며, 2개의 받침대를 세운 후 그 위에 올려 놓는 구조로 되어 있다. 불안하게 느껴질 지 모르지만, 막상 세워 놓아 보면 잘 서있다.
받침대가 서로 떨어져 있지만, 생각보다 안정적이다.
역시 러브 딜리버리에 등장하는 '권라떼' 마우스 패드는 손목을 보호해주는 3D 마우스 패드이다. 220mm*260mm*30mm의 크기로 손목을 잘 고졍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러브인 로그인의 유일한 히로인 '박다혜' 비치 타올은 1400mm*700mm 크기의 대형 비치 타올이다.
너무 커서 캐릭터만 나오게끔 양 옆을 접었다.
이 세 가지 굿즈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원샵을 포함한 온라인 게임샵과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되었고, 가격은 99,800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