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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 스런 기사 제목이네 물론 읽지는 않았습니다
맞는 말 아닌가? 대전격투 장르 자체가 승리를 쉽게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사람대 사람 싸움인데... 차라리 숙달을 쉽게 해서 진입장벽이라도 낮춰야지. 요즘 어렵다는 대전격투들이 저런 방향으로 가는거 아닌가?
뭔말이여? 숙달은 쉬워도 승리는 어렵다니.. 결국 고인물들 싸움이라는거 아냐?
아무리 게임을 쉽게 만들어도 pvp게임에서 승패는 나뉠수밖에 없지...
승리는 좀 쉽고 숙달에는 난이도가 있어야 유입에 좀 도움이 되지 않을려나
뭔말이여? 숙달은 쉬워도 승리는 어렵다니.. 결국 고인물들 싸움이라는거 아냐?
ㅎㅎㅎ 그러네요.
사람 대 사람의 게임이고 이기려면 노력을 해야하는데 자기가 못하고 손과 뇌가 고자라고 해서 그 게임을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고인물이라며 조롱하는 투의 말은 안했으면 하는데 ㅋㅋㅋ 정작 로리 오타쿠들 가득한 이 곳에선 취향이나 게임하는 거에 대해 존중해달라고 그러지 않나?
라고 고인물이 부들대고 있습니다
인벤 스런 기사 제목이네 물론 읽지는 않았습니다
숙달을 했는데도 승리가 어렵다고??? 그럼 승리하려면 숙달이 아니라 마스터해야 한다는거네???
드볼파에서 절실히 느꼈지 기술콤보 쓰기 쉬움 격겜 생초짜가와도 쓰고싶은 기술 다쓸수 있슴 근대 이길순 없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콤도 국콤이나 쉽지.다른콤은 어시스트 섞는 타이밍도 잘모르겠고 절명콤은 엄두도 못내겠음...
콤보다도 격투게임류는 센스의 문제라 ㅋㅋ 같은 조건이라도 차이는 날 수 밖에 없음 예전 킹오파도 아주단순한 삼단 콤보만 하는 애가 있었는데 겁나 잘함 ㄷ ㄷ 다른 화려한 콤보 플레이어들을 다바름 ㅋㅋ
콤보는 어차피 공격 성공했을때 이어나가는거고 진짜 중요한건 공격 성공시키는거 상대방 공격중에서 언제 내가 공격하면 프레임?딜레이? 계산으로 이길 타이밍인지 아는게 실력이고 그리고 심리전도 중요하고...
테트리스의경우 숙달은 쉽죠 근데 고수와 실력차가 좀 나면 이기기 어려운것처럼.. doa경우도 그런게 숙달이되도 하수와 고수차이가 심리에서 확 갈려요 내가 뭐 내밀지 다 알고 있는 느낌?
그래도 심리전에는 변수라는게 있어서. 몇번 하다보면 한두번은 이김.
GameSack
우왕 굿~ !!!
일루젼이랑 콜라보좀..
숙달이 쉬운데 승리가 어렵다는건 운빨↗망겜이라는거냐?
가위바위보가 첫판은 분명 운빨이지만 10판 20판을 먼저 이기는거면 운보단 두뇌회전임
민대풍: 두뇌회전회오리슛!!!
워떻게 해서해야 그리되는겨
맞는 말 아닌가? 대전격투 장르 자체가 승리를 쉽게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사람대 사람 싸움인데... 차라리 숙달을 쉽게 해서 진입장벽이라도 낮춰야지. 요즘 어렵다는 대전격투들이 저런 방향으로 가는거 아닌가?
아직 개발중인 알파레벨의 게임을 해보고선 배경이 어떻다는둥 하는건 너무 이른감이 있네요. 가슴 출렁은 DOA의 DNA같은거라서 버릴순 없겠죠.
그냥 사이트 링크만 걸고 뭐야 성의 없네
초심자랑 어중간한 실력인데도 차이가 심했는데 6은 어떨지..철권은 어중간한 실력은 막누르는 인간한테도 지고 해서 ㅡㅡ.. 이상하게 도아 반격이 쉬운데 멀티가니 고인물 한대도 못 때리고 역으로 처맞고..눈 즐거운 접대 게임됨..
격겜도 마이넌데 이건 그중에서도 마이너네
요즘 격겜들은 대부분 초보 잡으려고 입문/속달은 쉽게 만들지 스파만 해도 강제연결 난이도 낮추고, V트리거로 기 안모여있어도 어느정도 강한 콤보를 만들수 있게 해줬고, 가뎀사는 초필로만 가능하게 만들어서 역전이 쉽게 나올수 있게 만들었음 심지어 역전기는 기게이지 같은거 없는 철권에도 들어가게 됬더라
도아정도면 숙달은 격겜치고 개쉬운거 맞음. 그러니까 홀드시스템이 가능한거지 철권만큼 만들어놓고 홀드까지 넣어놓으면 머리 빠개질거임. 이번신작도 게이지 모아놓고 단일버튼 연타만으로 반피 빼놓는 기술 추가시켜놨던데 초보친화적인 시스템이라 칭찬할만함. 초보티만 벗어도 봉인하겠지만;; 그때문에 요즘 동영상들은 전부 특수홀드로만 게이지사용함. 고정되어있는 속도 및 공격판정은 도아특성상 홀드쳐주세요 라고 비는거랑 똑같음.
아무리 게임을 쉽게 만들어도 pvp게임에서 승패는 나뉠수밖에 없지...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