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이츠노 이 새끼 머리를 파보고 싶다. 어떤 생각으로 드도2 만들었는지 이거 용내림인가 뭔가하는거 왜 만들었는지 글고 이 딴 그래픽에 왜 개적화인지도 이해가 안 갈 정도인데 걍 오픈월드 자신 없으면 공부하고 만들었어야 했는데 너무 성급했음
내가 장담하는데 가격 올려친 이유가 게임 출시되면 안 팔릴거 아니까 마케팅으로 유저들 예구 많이하게 해서 그걸로 뽕 뽑을려고 한거임... 데모 안내고 커마만 낸것도 이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60프레임이 콘솔로 불가능 하다고 스텔라 블레이드 보면 걍 개발사들이 제대로 일을 안 하는거임 개발사 역량에 달린일이고
그거 비교는 좀 그런게 오픈월드에 맵 밀도랑 엔피씨들 많은거부터 스텔라블레이드랑 차원이 다름 스텔라는 재미를 떠나 구성 자체는 ps2시절에 많던 스타일의 게임임
제일 큰 시장인 북미 유럽 일본은 걍 평범한 가격으로 나왔는데;
한국에서만?
개껌이 우리나라 환율 책정을 이상하게 한거죠
가격격차가 크게 벌어진문제가 한국 한정인거 보면 그건 아닌거 같고 아마 유통관련 문제일 확율이 높습니다 다른게임의 경우에도 일본은 애초에 9000엔가까히 하던게임을 한국은80000만원정도에 팔아왔는데 갑자기 가격이 올라간거니까요
해외에서는 똑같이 70달러임
도그마2는 PC 엑박 올멀티아닌가? 근소하게 앞선다면 많이 팔렸다고 할수 있는건가 ? 아닌가?
XSX 보급량이 플스에 비해 적긴 하겠지만 피시로도 나왔는데 플스 독점보다 근소하게 우위인건.. 심지어 패키지는 파판이 더 팔렸습니다
도그마2는 최적화 때문에 PC가 훨씬 많이 팔리긴했던데 ..스팀 동접만 봐도 상당했음
저건 영국 런칭 디지털 판매량 기준이라서요 런칭당시 디지털 판매량이 도그마2가 1위 그 다음이 파판입니다 패키지 한정으론 파판이 도그마2보다 높습니다 (영국 기준)
재미야 개인영역이고 재미있는건 알겠지만 불합리함을 합리화하며 빠는건 이해할 수 없음 이런 불합리함을 받아들이면 이러한 불합리함이 기준이 될수 있다는걸 모르는건지
진짜 나도 도그마1은 재밌게 했는데 뭔 10년이 지났는데 락온하나 구현 안해둠.. 심지어 r3말고 다른 버튼은 카메라 추적 다되는데 도대체 왜 그러는지 진짜 악의가 그득그득함
게임 재미있어 보이던데 할인하면 사야지
[버츄얼유튜버] 2024/5/25 방송후기 아... 나락 피하기 너무 어렵다...
[R.로제타] 자작) 3D 살랑살랑 로제타
[소닉워터] 아... 나락 피하기 너무 어렵다...
[보컬로이드] 1일 1신곡 -ニューデイズ-
[우타이테] ニューデイズ feat.終末うにこ (종말우니코) / くじら
[은가비] [TenTaDay🔞] 수상한 이상형 월드컵💜
[아이유] [IU] 영원히 💚유애나💜의 관객이 될게
[사쿠카와 히...] 오늘자 히나타 몬헌 하일라이트 요약 짤 2
[K리그] 염기훈 후임
도그마2는 PC 엑박 올멀티아닌가? 근소하게 앞선다면 많이 팔렸다고 할수 있는건가 ? 아닌가?
그거 비교는 좀 그런게 오픈월드에 맵 밀도랑 엔피씨들 많은거부터 스텔라블레이드랑 차원이 다름 스텔라는 재미를 떠나 구성 자체는 ps2시절에 많던 스타일의 게임임
XSX 보급량이 플스에 비해 적긴 하겠지만 피시로도 나왔는데 플스 독점보다 근소하게 우위인건.. 심지어 패키지는 파판이 더 팔렸습니다
도그마2는 최적화 때문에 PC가 훨씬 많이 팔리긴했던데 ..스팀 동접만 봐도 상당했음
내가 장담하는데 가격 올려친 이유가 게임 출시되면 안 팔릴거 아니까 마케팅으로 유저들 예구 많이하게 해서 그걸로 뽕 뽑을려고 한거임... 데모 안내고 커마만 낸것도 이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츠노 이 새끼 머리를 파보고 싶다. 어떤 생각으로 드도2 만들었는지 이거 용내림인가 뭔가하는거 왜 만들었는지 글고 이 딴 그래픽에 왜 개적화인지도 이해가 안 갈 정도인데 걍 오픈월드 자신 없으면 공부하고 만들었어야 했는데 너무 성급했음
스크라이
내가 장담하는데 가격 올려친 이유가 게임 출시되면 안 팔릴거 아니까 마케팅으로 유저들 예구 많이하게 해서 그걸로 뽕 뽑을려고 한거임... 데모 안내고 커마만 낸것도 이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60프레임이 콘솔로 불가능 하다고 스텔라 블레이드 보면 걍 개발사들이 제대로 일을 안 하는거임 개발사 역량에 달린일이고
스크라이
그거 비교는 좀 그런게 오픈월드에 맵 밀도랑 엔피씨들 많은거부터 스텔라블레이드랑 차원이 다름 스텔라는 재미를 떠나 구성 자체는 ps2시절에 많던 스타일의 게임임
제일 큰 시장인 북미 유럽 일본은 걍 평범한 가격으로 나왔는데;
한국에서만?
개껌이 우리나라 환율 책정을 이상하게 한거죠
가격격차가 크게 벌어진문제가 한국 한정인거 보면 그건 아닌거 같고 아마 유통관련 문제일 확율이 높습니다 다른게임의 경우에도 일본은 애초에 9000엔가까히 하던게임을 한국은80000만원정도에 팔아왔는데 갑자기 가격이 올라간거니까요
해외에서는 똑같이 70달러임
도그마2는 PC 엑박 올멀티아닌가? 근소하게 앞선다면 많이 팔렸다고 할수 있는건가 ? 아닌가?
참-참
XSX 보급량이 플스에 비해 적긴 하겠지만 피시로도 나왔는데 플스 독점보다 근소하게 우위인건.. 심지어 패키지는 파판이 더 팔렸습니다
여기만오면현자
도그마2는 최적화 때문에 PC가 훨씬 많이 팔리긴했던데 ..스팀 동접만 봐도 상당했음
저건 영국 런칭 디지털 판매량 기준이라서요 런칭당시 디지털 판매량이 도그마2가 1위 그 다음이 파판입니다 패키지 한정으론 파판이 도그마2보다 높습니다 (영국 기준)
재미야 개인영역이고 재미있는건 알겠지만 불합리함을 합리화하며 빠는건 이해할 수 없음 이런 불합리함을 받아들이면 이러한 불합리함이 기준이 될수 있다는걸 모르는건지
진짜 나도 도그마1은 재밌게 했는데 뭔 10년이 지났는데 락온하나 구현 안해둠.. 심지어 r3말고 다른 버튼은 카메라 추적 다되는데 도대체 왜 그러는지 진짜 악의가 그득그득함
게임 재미있어 보이던데 할인하면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