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7R 감독, 김형태와 "모든 각도에서 깊고 고무적인 대화" 나누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감독, 스텔라 블레이드 헤드와 "모든 각도에서 깊고 고무적인 대화" 나누다, 악명 높은 호색한 팬들이 티파 x 이브 크로스오버 요청하며 넘어지다
김 씨는 트위터에 "오늘 스퀘어 에닉스의 하마구치 씨와 함께 시간을 보내서 정말 즐거웠어요. 다음에는 좀 더 재미있고 유쾌한 이야기도 나눠보죠!"라고 트윗했습니다. 그는 두 사람이 평화 사인을 하고 서로 팔짱을 끼고 있는 귀여운 사진도 공유했습니다.
하마구치는 "스텔라 블레이드 김형태 감독님이 일본을 방문했습니다! PC 버전 출시를 함께 축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션부터 홍보까지 모든 측면에서 깊이 있고 고무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트윗을 올렸습니다. 그는 두 사람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손으로 하트를 만드는 귀여운 모습을 사진으로 공유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에 티파 DLC가 나오나요?"라고 희망에 찬 한 팬이 썼습니다 . 또 다른 노골적인 팬은 "이제 FF7 x 스텔라 블레이드 크로스오버를 봐야 하는데… 이유가 있잖아요."라고 썼습니다 . 티파가 철권에 나오기 전에 스텔라 블레이드에 나올 수도 있겠네요 . 정말 멋진 세상입니다.
스퀘어 에닉스가 스텔라 블레이드에 티파를 출연시키는 것을 허용할지 잘 모르겠지만, 리메이크판에서도 티파가 헐렁한 옷을 입는 장면이 꽤 나오니까 누가 알겠어요?
*크롬 번역 & 일부 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