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예전 IP 기반 시스템에 비해 전체적으로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새로운 레벨 시스템을 어떻게 변경할지 말씀드렸죠. 오늘은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한 새로운 변경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요약:
• 길잡이 레벨에서 획득하는 감정 표현을 이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감정 표현을 사용하기 위해 이미
파랑 정수를 사용한 분들께는 파랑 정수를 돌려드립니다.
• 레벨 상승 시 획득하는 캡슐을 통해 더 많은 파랑 정수를 지급해드리고 값어치가 낮은 파편 지급량은
줄어듭니다.
• “오늘의 최초 승리”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을 획득한 후 (22시간이
아닌) 20시간이 지나면 보상이 갱신됩니다.
변경사항을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길잡이 레벨에서의 보상
먼저 길잡이 레벨에서의 보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새로운 레벨업 시스템에는 특정 “길잡이” 레벨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의 감정 표현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길잡이 레벨에 도달해서 감정 표현을 획득한 후 실제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특정량의 파랑 정수(2,500 ~ 20,000)를 사용해야만 하죠.
이러한 길잡이 보상은 베테랑 플레이어를 염두에 두고 처음 설계되었습니다. 고레벨 플레이어들은 어차피 남는 파랑 정수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파랑 정수를 알차게 쓸 만한 곳을 만들어주자는 것이 저희 생각이었죠.
그래서 업그레이드 비용을 별로도 책정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원하는 챔피언을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이 탐탁지 않게 느껴질 수 있다는 의견을 일부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제기해주셨죠.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레벨업을 통해 획득한 모든 감정 표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감정 표현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파랑 정수를 이미 사용한 분들께는 파랑 정수를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이미 길잡이 레벨에 도달했고 획득한 감정 표현을 아직 업그레이드하지 않았다면, 해당 감정 표현 파편의 업그레이드 가격은 1 파랑 정수로 하향 조정됩니다.
여분의 파랑 정수를 보유한 베테랑 플레이어 여러분께 혜택을 드리기 위한 추가 방안도 모색 중입니다.
하지만 파랑 정수 상점 재개장 등의 방법을 활용하게 될 가능성이 크죠.
길잡이 보상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획득하는 챔피언 파편 이외에도, 전체 레벨 중 특정 레벨에 골고루 퍼져 있는 다양한 특별 길잡이 보상(보석 포함)도 있습니다.
위의 표에 나온 특별 보상뿐만 아니라 각 길잡이 레벨에 도달하면 평균 가치가 2120 파랑 정수에 달하는 “영광의 챔피언 캡슐”이 주어집니다. 영광의 챔피언 캡슐은 길잡이 레벨뿐만 아니라 10레벨마다 한 번씩 지급되죠.
위 변경사항은 이미 적용 되었습니다. 이미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한 분들께는 1~2주 내로 파랑 정수를 돌려드릴 것입니다.
레벨업 캡슐로 획득하는 파랑 정수
이제 레벨업 캡슐로 넘어가 보죠. 일부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동일한 종류의 파편을 너무 많이 준다는 불만을 제기해주셨습니다.
이 문제 해결 방법은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시스템을 재조정해 레벨업 시 한 번에 260 RP짜리 챔피언 파편을 최대 두 개까지만 지급하도록 하면 되죠. 그 대신, 앞으로는 파편과 함께 파랑 정수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캡슐 하나에서 획득하는 총 파랑 정수의 양은 변하지 않지만, 캡슐이 조금 더 좋아졌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변경사항 역시 적용될 예정이죠.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 획득을 더 쉽게
마지막으로, 이제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을 이제 더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은 임무 완료 후 22시간이 지나야 다시 획득할 수 있지만, 7.23 패치 기간 중에 20시간 후에 갱신되도록 변경할 예정이죠. 그래서 앞으로는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게임을 몇 차례 플레이해야 했더라도 그다음 날에도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을 일찍 획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이 매일 이른 아침 중 특정 시각에 갱신되도록 해달라는 요청도 많았죠. 지금 당장으로서는 변경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추후 패치를 통한 이러한 변경 적용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앞으로도 레벨 및 보상 시스템 관련 다른 변경사항에 대해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실제로 있는 일.... ㅠ
뭔 겜 말하는건지 알거 같은데 밴 당한놈이 선날승하는거 그대로 믿고 여기다 그러고 있네 ㅋㅋㅋ
600...의외로 찍는거 엄청 빡세던데.. 이번시즌에 100은 찍을려나..
렙200만찍어도 올챔될꺼같은데 600은 장난하나;;
파랑정수 환급이 있었나
죄수번호-vth34249
실제로 있는 일.... ㅠ
적어도 원챔했다고 밴하는 어디보단 낫잖아요
entre.2
뭔 겜 말하는건지 알거 같은데 밴 당한놈이 선날승하는거 그대로 믿고 여기다 그러고 있네 ㅋㅋㅋ
특정시간 이후보단 20시간이 좋지않나? 보통 새벽시간대에 갱신되는데 이득보는게 새벽에 롤하는 사람밖에 없을듯.
사실상 100레벨이면 보상은 다 획득이고 100이후부터는 보석 보너스인 듯
아우 열쇠나 좀 풀어주지...올 여름에 다시 복귀해서 하는데 바뀐 시스템에선 열쇠가 너무 부족하네--;;
열쇠 존나 많이 주는데 로그인 할때 가끔씩 주고 매너 플레이했다고 주고 이벤트 같은거 나오면 전리품 획득해서 그걸로도 살수 있고 열쇠만 60개 넘게있음...
상자가 거의 없어서 그러신거 아닌가요? 저는 상자가 항상 넘치고(적어도 4~5개), 열쇠가 부족한데... 열쇠는 주는 타이밍이 대체적으로 일정한데, 상자는 어째껀 기간 내에 누구든(본인 포함) 같은 팀에서 S만 받아도 주는거라...
와 솔직히 100구간마다 스킨상자 하나씩 줘야되지않나..?
150레벨 부터 50레벨 마다 보석을 주니 상자로 교환 한다 치면 파편 까지는 이득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