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레이더 - '라라 크로프트의 귀환' 디렉터 메시지
라라의 말처럼 “정말 오랜만입니다(t’s been years).” 한 개가 아닌 두 개의 새로운 툼레이더 게임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라 크로프트의 역대 최대 모험인 툼레이더: 카탈리스트 (2027)와 그녀의 글로벌 데뷔작인 툼레이더: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2026)로 팬들을 흥분시키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두 게임 모두 재능 있는 배우 알릭스 윌튼 리건이 자신감 넘치고 다차원적이며 쌍권총을 휘두르며 한계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캐릭터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대의 비밀이 밝혀지고 신비한 수호 세력이 깨어난 신화 속 대격변을 배경으로, 라라 크로프트가 인도 북부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툼레이더: 카탈리스트. 전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보물 사냥꾼들이 이 지역으로 몰려들자, 라라는 분열된 지형 아래에 묻힌 진실을 밝히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 힘을 이용하려는 자들을 막기 위해 경주에 나서게 됩니다. 고대 세계와 현재가 충돌하는 가운데 라라는 재앙을 막고 미래를 바꿀 수 있는 비밀을 지키기 위해 라이벌과 동맹 중 누구를 믿어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언리얼 엔진 5로 구동되는 카탈리스트는 우뚝 솟은 산과 광활한 사막부터 울창한 정글과 신화에 가려진 신비로운 유적에 이르기까지 숨겨진 탐험의 깊이가 있는 수직적으로 풍부한 플랫폼 플레이의 놀이터인 역대 최대 규모의 툼레이더 세계를 선사합니다. 이 역동적인 환경은 순발력과 기술을 모두 시험합니다. 라라는 특유의 곡예 실력으로 비밀로 가득한 풍경을 가로지르고, 복잡한 퍼즐이 가득한 잃어버린 무덤을 탐험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석함과 풍부한 맞춤형 모험 기술을 사용하여 고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2026년은 툼레이더 시리즈 3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따라서 라라 크로프트의 시작을 기념하고 완전히 새로운 관객에게 그녀의 데뷔 모험을 소개하기에 완벽한 순간입니다. 재능 있는 친구들인 플라잉 와일드 호그와 공동 개발한 툼레이더: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오리지널 게임을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한 게임입니다. 저희는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경험을 새롭게 개선했습니다. 또한 UE5로 처음부터 다시 제작되었으며, 고전의 정신을 존중하면서 상징적인 환경, 몰입형 사운드 디자인, 현대적인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새로운 놀라움을 화려하게 재구상한 것이 특징입니다.
두 게임 모두 오랜 팬도 좋아하고 신규 플레이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내용은 이 놀라운 두 타이틀 사이에서 라라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곧 더 많은 내용을 공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노아 휴즈, 크리스탈 다이내믹스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