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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일단 미세먼지 이전부터 비슷한 사업을 계속 해왔다. 알. 고. 까. 자.
저건 세금을 잘쓰는거죠. 환경오염을 되돌리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더 어마어마합니다.
아.. 세금...
만성피로쿠마
저건 세금을 잘쓰는거죠. 환경오염을 되돌리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더 어마어마합니다.
환경복구 뻘짓으로 눈먼돈 빼먹는게 더 많아서 ....
트럭몇개 폐차한다고 얼마나 공기가 좋아지려나... 정부는 확실한 해결책좀 내놔봐라. 몇년째 뭐하고 있는거냐 진짜.
트럭코인 떡상각?
이건 일단 미세먼지 이전부터 비슷한 사업을 계속 해왔다. 알. 고. 까. 자.
위에 분들 트럭이 봉고같은거만 있다고 생각하시는건가;; ㅋㅋ 최대 3000지원해줘도 아무도 안버릴겁니다;; 트럭 3-4억짜리 쑤두룩임;;;;
수입 트랙터도 3억 4억까지 안합니다. 그리고 그 차들은 유로5 유로6 에 맞춰서 나오기 때문에 크게 관계없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건 노후된 트랙터... 예전 대우나 쌍용 또는 탱크같은 오래된 스카니아 같은 구형들이죠.
그런 구형이어도 힘쓰는건 몇억짜리가 수두룩하단 얘기에요. 그걸 처분하고 3천 보상받는다고 낡아도 힘써지는 얘들 구할 수 있는것도 아니라서...
제 얘기는 억단위 차들은 유로5 유로6를 만족하기 때문에 이 얘기와는 전혀 관계없다는 얘기였고, 97년식 대우 DDC 같은 오래된 차들은 크게 비싼건 아니죠. 근데 딸랑 3천 받자고 폐차하는 차주님들은 없겠죠. 비싼 수입차들은 보통 장거리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셔틀이나 중거리는 보통 연식 오래된 차를 탑니다. 장거리로 전환하고자 하는분이나 구미가 당기지 그외에는 그다지 실효성이 있을까 싶습니다.
등급에 따라서 차등지원이고 최고 3천까지겠지
대형트럭을 3천 받는다고 폐차 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