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 CBT를 진행한 이후,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기획에 대해 한 분기 정도 진행해봤으나, (기획의)방향성이 엔씨소프트의 특징을 반영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경영진의 결정이 있었다"
"현재는 프로젝트의 리더십을 교체한 상태며, 이와 관련해 새로운 스케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
작년 말 CBT를 진행한 이후,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기획에 대해 한 분기 정도 진행해봤으나, (기획의)방향성이 엔씨소프트의 특징을 반영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경영진의 결정이 있었다"
"현재는 프로젝트의 리더십을 교체한 상태며, 이와 관련해 새로운 스케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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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향성이 엔씨소프트의 특징을 반영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 특징...?
더 많은 과금요소가 준비 안되서?
개발만 10년 넘지 않았나? 돈은 진짜 많나보네..
이거 발매 할 생각은 있는거임?
야야 린터널 시스템 또 바뀌나 보다...
개발만 10년 넘지 않았나? 돈은 진짜 많나보네..
특징이고 뭐고 그냥 똥이였죠 말로 포장해서 그렇게 말한듯
방향성이 엔씨소프트의 특징을 반영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 특징...?
폐인자매
더 많은 과금요소가 준비 안되서?
이거 발매 할 생각은 있는거임?
만들던대로 나오면 걍 나오자마자 망할 각이였음
디아4나올때쯤에 디아3 추억팔이 느낌으로 나오려나보네요
재미가없단거를 느꼈나보내~기다리면서 3일째 오픈때 해봤다가 2시간만에포기할정도니~;;;좋았다고 느꼈던거는 말하는섬에서 기란마을 테마곡을 리뉴얼하고 노래까지 흘렀던것만 좋았음
개발만 10년이라고는 했는데 그냥 디아블로3 리니지 버전이었음
디아3나 계속 해야지 ㅡㅡ;
엔씨 소프트 특징은 그냥 2중3중과금 넣으면 나오는건데 리더까지 바꾸네
잘 생각했음. 최근 공개버전까지 봐도 뭐.. 더 퇴화 한 느낌이라서..
그래도 피드백 오지게 받았네ㅋㅋ
디아4 나올때까지 연기하는건 아니겠지.
이참에 그냥 모바일로 방향을 완전 바꾸자. 내 지난 클베때 해봤는데 직접 플레이하는 것 보다 지스타영상만 보고 있는게 훨씬 재밌더라.
애초 기획이 온라인/모바일 동시구동이었음.
최초 공개때 나름의 신선함은 어디가고 디아3 짭이 되었던데 몇번 갈아엎어지는건지
너무 디아스러워서 실망이었음
캐쉬템 뽑아낼 건덕지가 부족했나보다
디아블로4 나오면 발매한답니다.
어째 분위기가....
흠 또 엎어졌군...
그나저나 로스트아크는 소식이 없네
블리자드는 저렇게 스타크래프트 고스트를 지지부진하게 개발하다가 최종적으로 냉정한 판단으로 접었지만 얘네는 꾸역꾸역 낼거같다.
꽤 오래 가네.. 디아3 발표하고 발매까지. 바로 나올것처럼 떠더니.. 5년이 지났는데 별소식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