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50109/130824079/1
그런것 보다 저출산 인구구조로 핵심 소비계층 연령이 올라서 그런듯 아무리 20대 소비성향이 높아도 대가릿수로 40대 이상이 압도적이니 코어 소비계층 니즈로 상품 구성 바뀌는 현상으로 봐야할듯
곧 첵스 파맛도 돌아 오겠구나
구매해 봤었는데. 이걸 왜 정식제품으로 안하는지 단박에 이해되는 맛. 역 대기업이 옳았다 ㅠㅠ
맛있게 먹었는데.. ㅠ
파맛은 그냥 일반 짠맛 중심의 스낵처럼 내는게 오히려 더 나을것같단 생각들 정도로 심각하게 실패한 단짠임
너무나도 기업에 득이 되는 많은 정보를 알려주시는군요, 유감이지만, 사라져 주셔야겠습니다
축배 사이다나 다시 좀 내라 화채 만들때 넣으면 끝내주는대
원래 경제가 어려울수록 복고가 유행이됨
oqdqf5844789
그런것 보다 저출산 인구구조로 핵심 소비계층 연령이 올라서 그런듯 아무리 20대 소비성향이 높아도 대가릿수로 40대 이상이 압도적이니 코어 소비계층 니즈로 상품 구성 바뀌는 현상으로 봐야할듯
애니메이션도 해당되는 거 같더군요 익숙한 것을 사는 목표층이 많은 쪽으로 쏠릴 수 밖에 없는 것으로 보이긴 하지만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 못하는 게 좀 아쉽긴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