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호-_-
추천 0
조회 20
날짜 02:14
|
마이온
추천 1
조회 162
날짜 2024.06.14
|
nokcha
추천 3
조회 2383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17
조회 8053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960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2
조회 604
날짜 2024.06.14
|
소마스쟝이야
추천 3
조회 593
날짜 2024.06.14
|
kawakkawak
추천 4
조회 2364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8
조회 2094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19
조회 1914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16
조회 2946
날짜 2024.06.14
|
INARI ONE
추천 13
조회 1438
날짜 2024.06.14
|
루리에앱
추천 3
조회 455
날짜 2024.06.14
|
INARI ONE
추천 10
조회 1305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5
조회 1003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3
조회 445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3
조회 649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4
조회 1516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5
조회 876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6
조회 2238
날짜 2024.06.14
|
루리에앱
추천 5
조회 1510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6
조회 2776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4
조회 1108
날짜 2024.06.14
|
기본삭제대1
추천 4
조회 629
날짜 2024.06.14
|
아타호-_-
추천 4
조회 459
날짜 2024.06.14
|
형제
추천 2
조회 1263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1268
날짜 2024.06.14
|
이토 시즈카
추천 11
조회 2530
날짜 2024.06.14
|
매출 높은건 유저가 아니라 회사가 좋아하겠지 벽람 이번에 중일서버 매출 상승한것도 한정건조 이중으로 겹쳐내서 과금유도한 결과인거 보면
와 그냥 그렇군 하면서 보다가 페이트 일본 매출에서 격의 차이를 알게됨
중국 인구빨 vs 일본 씹덕력 싸움이네 우리나라는 옆에서 존버나 하자고...
작년 말에 큰 사건 터졌잖아요. 그 사건 여파로 정보, 공략들 많던 해당 갤러리가 공카와 적대적으로 돌아서서 스스로 공략 지우고 갤러리 폭파시키더만요...
소전은 이제 일본이 본섭이네
ㅋㅋ
와 그냥 그렇군 하면서 보다가 페이트 일본 매출에서 격의 차이를 알게됨
중국 인구빨 vs 일본 씹덕력 싸움이네 우리나라는 옆에서 존버나 하자고...
소전은 이제 일본이 본섭이네
음양사 중국 매출보소
벽람도 다합치면 월 100억은 나오네 ㄷㄷ
반짝 할때를 제외하면 코레겜 매출은 결국 가챠겜에 비비긴 어려운게 아닐까
매출 이전에 유저수도 딸림
븎람 죠졋내....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간의공방
작년 말에 큰 사건 터졌잖아요. 그 사건 여파로 정보, 공략들 많던 해당 갤러리가 공카와 적대적으로 돌아서서 스스로 공략 지우고 갤러리 폭파시키더만요...
시간의공방
일러레는 아니고요. 설명하기엔 길어서 링크 남깁니다. https://namu.wiki/w/%EB%B2%BD%EB%9E%8C%ED%95%AD%EB%A1%9C/%EC%82%AC%EA%B1%B4%EC%82%AC%EA%B3%A0/%EA%B5%AD%EB%82%B4#s-4.1
시간의공방
운영진 친목사건이며, 자잘한 업데이트 누락으로 유저들의 불만이 많았음. 유저 이탈도 계속 가속화되었고
시간의공방
붕괴는 뭐... 수동 조작감이며 카툰 모델링이 오타쿠 모바일 겜중에서 대체할게 없어서.. 돌아가는 분들이 종종있음. 게다가 대규모 업뎃도 자주하고, 율자 키아나땐 접었던 사람들마저 다 불러모은지라...
시간의공방
붕괴는 3D 덕후모바일액션겜 장르에서 대체할만한게 없는 상황인데 벽람은 대체할만한게 많고 벽람 하더라도 한섭 하기 싫다면 일섭으로 가는 방법도 있어서요...
시간의공방
사실 초창기 때도 허접한 광고 + 번역조무사 사건 터진 것도 있고... 친목질 사건 수습도 제대로 못해서 단체로 드러누운 결과가 저런 결과로 나타난 셈이죠. 게다가 대형 이벤은 무슨 타섭에서 열린 몇 달 전 이벤을 복각사양도 아니고 일반사양으로만 들고 오고 너희들은 타섭 얘기 꺼내지 말고 입 닥치라는 운영까지 시전을 했으니... 벽람 한섭은 자업자득인 셈이죠.
시간의공방
운영 주체도 달라서 (벽람은 룽청 붕괴는 미호요) ㅈ목 후 대처도 붐괴도 개판인데 벽람 쪽이 더 안 좋았죠.
벽람은 한섭은 진짜 망했네
돈을 아주 쓸어 담네 ㄷㄷ
매출 높은건 유저가 아니라 회사가 좋아하겠지 벽람 이번에 중일서버 매출 상승한것도 한정건조 이중으로 겹쳐내서 과금유도한 결과인거 보면
아아 벽람은 아주 ㅈ됬어오
세번째 게임은 뭐죠?
엘트남
저거 한국에서도 서비스중이지않나요? 자료가없네
엘트남
아 그렇군요
음양사는 왤케 인기가많냐 ㄷㄷ
이번에 우중이 히든맵 관련으로 사과한 이유가 있었네요 일본 매출이 더 많았어 ㅠㅠ
헉 2주전에 벽람 시작했는데, 침몰중이구나 ㅠㅠ
진짜 한국 음양사 7일도시 벽람은 운영이 조져서 저렇게 된건가
벽람은 없뎃에 패싱에 친목 논란 3연타인데 다들 나가떨어질만 하지..
와 페그오 일본 서버는 한달만에 총 843억원이나 벌었네요.
붕괴 오래가자... 사고좀 그만치고...
소전은 이벤트 별거 없는 한중섭은 매출 줄었고 스킨 + 이벤트 동시 진행중인 일본은 늘었네. 우중아 봤지? 돈 벌고 싶으면 새 컨텐츠를 내놓아라!
붕괴 이번달에 매출 얼마나 떡상할런지 궁금하네
신캐 나오는 달은 무조건 떡상일듯
페그오 일본매출은 끔찍하네 ㅋㅋㅋ 저정도면 매출에 기여한 사람들은 죽을때까지 서버를 지켜야할듯;;; 안그럼 증발되는 공포를 맞이해야하니깐 어떻게든 계속 돈 납부해야겠네 ㅋㅋㅋㅋ
소전 아래 안대한 겜은 뭔가요?
영원한 7일
한국에선 가이아 모바일이 퍼블리싱했는데 오픈 전 헬적화 없다고 해놓곤 시작부터 가챠 밑장 빼기 하고 한 달 뒤에 이벤트 헬적화 하다 걸려서 유저 다 빠져나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