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차량] ‘실효성 논란’ GTX D·E·F... “적자 메우려면 관광·산업자원 활용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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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자를 매울라면 A노선 성공여부 이후에 추진여부 판단하는게 낫지 않겠냐? 어차피 A노선이외에는 아직 허상인데 말이야
그럼 너무 늦음. 서울, 경기도민들이 제일 바라는 건 집인 경기도에서 직장인 서울까지 편하고 빠르게 도착하는 거고, 서울 집값은 계속 고점을 지키게 되면 서울 시민은 그대로거나 줄고 경기도민은 늘어날 거임. a노선 성공 여부 이후에 판단하면 경기 전역에서 김포 노선 상황 같은 상황이 벌어질 거임.
D까지만 짓고 E,F는 장기적으로 검토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