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더 파이널스’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 15일(토)부터 실시

조회수 494 | 루리웹 | 입력 2024.06.11 (14:05:50)
[기사 본문]

-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주말마다 총 20개 주요 거점 PC방에서 이벤트 진행

- 전국 피카 피시방에서 ‘온라인 포인트 교환소’ 및 ‘피카 FLEX’ 이벤트 동시 실시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를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실시한다. 

 

img/24/06/11/19005af7351afd4.jpg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 이벤트는 총 5주간 매 주말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전북, 충북 등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20곳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매장에서 ‘더 파이널스’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넥슨캐시’, ‘더 파이널스 키링 및 장패드’ 등을 선물한다. 


‘스페셜 투어’를 진행하지 않는 전국 피카 PC방에서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피카 온라인 포인트 교환소’ 이벤트도 진행하며,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포인트로 ‘스페셜 투어’와 같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전국 피카 PC방에서 회원 로그인 후 ‘더 파이널스’를 30분 플레이하면 매일 경품 응모권을 한 장씩 지급받아 ‘더 파이널스’ 굿즈를 얻을 수 있는 ‘피카 FLEX’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의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파이널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파이널스’ 스팀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더 파이널스’ 디스코드 채널: [바로가기]



엠바크 스튜디오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엠바크 스튜디오(Embark Studio AB)는 20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력을 보유한 패트릭 쇠더룬드가 설립한 게임 개발사로 2019년 넥슨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다양한 글로벌 흥행작 개발에 참여한 패트릭 쇠더룬드를 비롯해 250명 이상의 게임 전문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는 엠바크 스튜디오는 현재 '더 파이널스’, ‘아크 레이더스’ 등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