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프로 상대방 내성굴림을 낮춰도 명중이나 아니냐만 결정되고 데미지 자체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명중굴림은 제가 주사위를 굴려야 해서 1뜨면 무조건 미쓰라 단점이 있는반면 20이 뜨던가 명중시 무조건 치명뜨는 일리시드 특성을 이용하면 피해굴림이 2배가 돼서 2배데미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명중굴림 치명(2배) + 취약상태적용(2배) = 4배의 마법, 여기에 폭풍권역으로 맥스데미지(천둥,번개만 가능) 고정까지 해주면 그야말로 죽창데미지를 날릴 수 있습니다.
속성은 속성마스터리로 저항무시하는 쪽으로 용혈 소서러는 6렙쯤인가 매력 보정치 있습니다 위저드는 지능보정치인가 있습니다. 그리고 폭풍소서는 6렙부턴가 자기 레벨 절반만큼 피해입히는거 있을거에요
소마법: 아이템등에 소마법 시전시 매력보정치 추가등등 옵션(ex. 강력한로브, 소마법목걸이 등등) 용혈소서 6렙 특성: 선택 속성으로 마법시전시 마법에 매력데미지 추가 명중굴림 마법 치명타발동: 치명타 발동시 마법피해굴림 앞 주사위 2배 클레릭 권역 특성: 마법 시전시 지혜 보정치 추가 취약상태만들고 마법시전: 물을 뿌려서 젖음상태 만들면 번개,냉기 데미지가 2배, 천둥,역장 등도 취약상태가 있으나 이건 어렵고 복잡해서 패스..
디버프로 상대방 내성굴림을 낮춰도 명중이나 아니냐만 결정되고 데미지 자체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명중굴림은 제가 주사위를 굴려야 해서 1뜨면 무조건 미쓰라 단점이 있는반면 20이 뜨던가 명중시 무조건 치명뜨는 일리시드 특성을 이용하면 피해굴림이 2배가 돼서 2배데미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명중굴림 치명(2배) + 취약상태적용(2배) = 4배의 마법, 여기에 폭풍권역으로 맥스데미지(천둥,번개만 가능) 고정까지 해주면 그야말로 죽창데미지를 날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