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플레이 증거.
전작들에서 문제점이었던 고저차에 따른 피격판정 무시 그대로 있고
공격 판정도 이상하게 들어가는 것 그대로 있습니다.
그리고 진공서 쓰지 않았을 시 무기 끝 부분만 피격 판정 있고
전체 판정 없는 것도 똑 같네요.
그리고 외공인지 뭔지 이 것 때문에 대부분 무장들에게 슈퍼아머가 생겼는데
예전 진삼시리즈에서 있었던 슈퍼아머 무장들 날라가고 나서 아무런 전조 없이
바로 공격하는 부분 같은 거 하나도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위에 제가 말한 부분은 여포로 놀다 보면 느껴지게 되는데
안 맞을 것을 한대 맞거나 공격 맞고 떠야 하는데 멀뚱히 있다가
슈퍼아머 돌아오면 코에이 이녀석들 판정에 관한 것은 발전이 단 하나도 없구나!
라고 느껴집니다.
그와 별개로 최적화는 정말 잘 되었네요.
7950x3d + 3090ti + 램64인데 네이티브4k 풀옵에서 80~90은 꾸준히 유지해 주네요.
pc판 포팅 ㅂㅅ 같이 하던 코에이 맞나 싶습니다.
게임 참 피곤하게 하시네. 그냥 화끈하고 재밌고 정신없고 망해가던 진삼이 정신차리고 돌아왔구나 하면서 빨리 발매해라 하면서 플레이 했는데
원래 게임 대충 하면 문제점 볼 줄도 모르죠 ㅋㅋ
수고했습니다, 세배몽씨. 초코케잌이 맛있더군요.
아저씨도 똥 맛을 한번 느껴보십시오
게임 참 피곤하게 하시네. 그냥 화끈하고 재밌고 정신없고 망해가던 진삼이 정신차리고 돌아왔구나 하면서 빨리 발매해라 하면서 플레이 했는데
원래 게임 대충 하면 문제점 볼 줄도 모르죠 ㅋㅋ
판정은 정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