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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C소프트] 대략 닌텐도파워 정보

일시 추천 조회 3580 댓글수 18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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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8

저도 번역중이였는데 생각보다 길어서 포기 - -

최강이나영 | 06.07.22 00:00

UBI- 당신이 그래픽 전문가로써 보지 않는다면 Wii정도로 충분하다. 폴리곤수는 당신이 비웃거나 울정도가 아니다(많다는 얘기겠죠). 우리는 현세대 그래픽프로세서로 수많은 좋은 게임을 봐왔다. Wii는 현세대 그래픽프로세서보다 더욱 강력하다. 그러니 충분해. 우리는 쉐이더기술과 그 비슷한 것들보단 게임 아이디어와 플레이에 더욱 힘을 기울였다. Wii의 하드웨어 능력은 제한이 없다. 대충.

인후 | 06.07.22 00:00

update12 - 우리는 real artistic side에 주력한다. 겜 큐브의 바하4 그래픽은 짱이었다. 하지만 엑360은 폴리곤수에만 신경을 쓰고 real artistic side는 방관한다. 우리는 real artistic side에 신경쓰고있다.

인후 | 06.07.22 00:00

황혼의공주- 우리는 여전히 어떻게 위모트능력을 최대한 발휘할수 있을지 이해하는 중이다. 여전히 많은 작업중이며 유저들 기대는 대단하다. 나는 위모트컨트롤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을거다. 우리는 조금의 정보만 공개했지만 더욱 많은것이 기다리고있다. 단언하건데 `황혼의 공주`는 유저들 기대를 뛰어 넘을 것이다.

인후 | 06.07.22 00:00

what? what? oh~no~

←↙↓↘→ | 06.07.22 00:00

쉐이더는 없는듯 하군요... 구엑박이 큐브나, ps2보다 월등한 그래픽을 낸데는 쉐이더의 힘이 컸는데... 아쉽네요. 근데 저기서 어째서 360이 들어가지.... 예술적인 면이 없다니-_-

샤른호스트 | 06.07.22 00:00

제가 해석하기엔 섀이더가 없다는 말은 없는데요... 그냥 섀이더나 그런 것에 신경을 쓰는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 게임 아이디어와 플레이에 힘을 기울였다고 하였습니다. 있지도 않은 기술에 노력을 조금이냐 더냐를 말을 붙일 수 있다고 생각되지는 않는군요. 즉 제가 해석하기엔 그런 기술도 있지만 그런 기술에 더 노력하느니 다른데에 더 초점을 두었다인데... 영어보다 수학공부에 중점을 두었다고 해서 영어공부를 하지 않앗다고 말할 순 없잖아요?

『투믹스』 | 06.07.22 00:00

쉐이더가 없다 라는 말은 없지만 쉐이더기술보단 어쩌고 한걸로 봤을때 제 생각에 그렇게 해석한 겁니다.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어디에도 쉐이더 없다는 말은 없으니까요. 다만, 쉐이더가 있었으면, 프로그래머블 쉐이더를 강조하지 않았을까 해서요.

샤른호스트 | 06.07.22 00:00

아시다시피 지금은 폴리곤 카운트나, 픽셀필레잇 같은것보단 쉐이더가 프로세서의 파워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니까요.

샤른호스트 | 06.07.22 00:00

일단 발매하고 보자

MJSB | 06.07.22 00:00

쉐이더 활용으로 노멀맵을 사용하려면 매우 디테일한 모델을 한번 만들긴 만들어야 하는데 그건 그래픽팀이 해야할일. 그래픽에 투자할 자금과 시간을 게임 디자인에 몰아주었다는 이야기일듯.

천연기념인 | 06.07.22 00:00

위에서 사용할수있는 쉐이더는 기본으로 사용할수있는 적은수의몇개를 뺴고는 없습니다.추가가 불가능해요.360개발하고있기떄문에 알지만 쉐이더만 만드는 파트가 있을정도로 쉐이더많이 필요합니다.노멀맵,스크롤.워터,큐브,등등,그것들이 또 뼈가 들아가는거하고 않들어가는버젼이 필요하고 그것들의 또 합쳐진 쉐이더가 필요하기떄문에 실제로 현장에서는 위이는 쉐이더가 없다는식의 느낌으올 일하고있습니다.

클럭워크 | 06.07.22 00:00

오호 DS플레이어라-ㅇ-,,,위모트를 사용한다면 가능해!!!ㅋㅋ

Pussy Station | 06.07.22 00:00

360 게임 개발중이라고 하면서 위가 쉐이더가 없다는식의 느낌으올 일하고있습니다. 라는게 무슨뜻 인지요?

천연기념인 | 06.07.22 00:00

360과 위~ 개발을 병행하시나 보네.... 쉐이더 좋긴 하지만 노멀맵이든가 다른 기법써서 시각효과 충분히 낼수 있을것 같틈 -> 닌텐도라면.... 암튼 쉐이더 종류도 많고 그만큼 효과가 확실하지만 걸리는 부하가 많다는것이 문제 모든 기기는 하드웨어적으로 지원되는 쉐이더는 종류에 한계가 있기마련이죠 나머진 소프트웨어 개발시의 제작진의 노력으로 될수도 있고.... 암튼 위~ 는 개인적으로 휼륭한 비쥬얼을 보여줄것이라 생각 중~

i넘버원 | 06.07.22 00:00

근데 클락워크님~ 360 개발툴은 PC 베이스 아닌가염.... 개발 환경 자세히 설명해 주3 그리고 개발에 들어가는 비용도 대충 알수 있을까요 아무튼 궁굼해서 그래요 저는 리눅스, 유닉스쪽 엔지니어인데 물론 플그램은 조금 합니다만 게임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습니다 단 능력은 안됩니다만.... 지금 PHP 하나로도 버겨워염.... ^^

i넘버원 | 06.07.22 00:00

프로그래머블 쉐이더 없이는 노멀맵 못쓰지 않나요?

샤른호스트 | 06.07.22 00:00

쉐이더란게 없을순 없고 그게 프로그래머블 쉐이더 이냐 아니냐 그거죠. 클락님이 추가가 불가능 하다고 말하는거 보니 아무래도 프로그래머블 쉐이더는 아니라는 뜻인지 모르겠네요. 쉐이더 많이 필요하단것이 레이어 개수를 말하는 건지 종류를 말하는 건지 알송달송. 클락님이 '위에서 사용할수있는 쉐이더는 기본으로 사용할수있는 적은수의몇개를 뺴고는 없습니다' 라고 말했는데 기본으로 사용할수 있는 그게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말해주셔야 할듯.

천연기념인 | 06.07.2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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