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년/하드 | 대수 |
1983년 패밀리 컴퓨터 | 6000 만대 |
1990년 슈퍼 패밀리 컴퓨터 | 4900 만대 |
1996년 닌텐도64 | 3292 만대 |
2001년 게임큐브 | 2160 만대 |
2006년 Wii | 2170 만대 |
상기 표는 닌텐도가 발매한 역대 거치형 게임기의 전세계 누계 판매 대수입니다.
게임큐브는 2001년 ∼현재 7년간의 누계로 2160 만대, Wii는 발매로부터 현재까지 1년여의 누적 판매량.
발매년/하드 | 대수 |
1983년 패밀리 컴퓨터 | 6000 만대 |
1990년 슈퍼 패밀리 컴퓨터 | 4900 만대 |
1996년 닌텐도64 | 3292 만대 |
2001년 게임큐브 | 2160 만대 |
2006년 Wii | 2170 만대 |
nokcha
추천 0
조회 494
날짜 10:25
|
nokcha
추천 1
조회 602
날짜 10:01
|
nokcha
추천 1
조회 1265
날짜 09:47
|
nokcha
추천 2
조회 1637
날짜 09:14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7
조회 5718
날짜 07:46
|
카일로123
추천 3
조회 2085
날짜 07:01
|
nokcha
추천 7
조회 2282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7
조회 4319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5
조회 2272
날짜 2024.06.13
|
SunMul Case
추천 7
조회 5889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8
조회 3119
날짜 2024.06.13
|
아즈꺄
추천 4
조회 2463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13
조회 11137
날짜 2024.06.12
|
Winter Love
추천 15
조회 13924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13
조회 8133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38
조회 22729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18
조회 18250
날짜 2024.06.12
|
샤인블링
추천 14
조회 7357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9
조회 6224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14
조회 7960
날짜 2024.06.11
|
Trust No.1
추천 5
조회 1643
날짜 2024.06.11
|
헤롱싀
추천 6
조회 2832
날짜 2024.06.11
|
nokcha
추천 25
조회 14705
날짜 2024.06.11
|
nokcha
추천 24
조회 14843
날짜 2024.06.11
|
nokcha
추천 10
조회 8285
날짜 2024.06.11
|
nokcha
추천 15
조회 8277
날짜 2024.06.11
|
nokcha
추천 14
조회 7092
날짜 2024.06.11
|
nokcha
추천 12
조회 6609
날짜 2024.06.11
|
왕의 귀환
1억대... 찍을 수 있을라나...
멋지다!
헐 벌써 2천만?
국내 정발하면 너 올릴수 있도록 도와줄께.. 빨리 정발부터...
이대로 가면 패밀리도 넘어서겠는걸...
정발되면 1억개 달성되도록 엉아가 힘써줄께~
제가 알기론 슈패미 7900만대로 알고있습니다. 패미통에서 본거 같은데... 암튼 1억대는 소니의 전유물이 안되기를...플스1.2다 1억대넘었죠ㅋ
패밀리 짝퉁기계합치면 수량이 어마어마할걸요 -0-
패밀리 짝퉁까지 합치면 2억대는 넘을듯 -_-;;
벌써 ? 우리나라도 곧 국민게임기 되것네~~ 정발 기둘리느라 목빠지것네
소니는 출하된 물량이고.. 이건 출하보단 판매량 기준이네요.. 큐브도 기본 출하된 물량은 2400만인데.. 이건 좀 적게 나온 수치네요.. ㅡㅡ; 전반적으로.. 패밀리도 6000만이니..
어라..... 닌텐도 지금까지 만들어 팔아치운 기계 싹다 더해도 플스1,2 판매량에 못미치네요.... 확실히 플스만한 게임기가 없었죠..
이 데이터만 보더라도 플스가 얼마나 비디오 게임 시장을 확대 시켰는지 알 수 있군요.
삼돌이삼식이//이 데이터만 보고서 플스가 비디오 게임 시장을 얼마나 확대시켰는지는 모를것 같네요. 플스 수치가 없잖아요.-0-
메뚜라미 / 플스 1,2 두기기 모두 1억대를 넘겼죠. 그리고 플2는 아직까지도 상당한 판매고를 보이고 있구요. 플2의 경우 1억 2천만대 정도로 데이터가 나와 있습니다. 이는 당시 경쟁 기종 또한 대략 20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보았을때 기존 유저를 포섭한 수준을 떠나서 수배에 달하는 시장 확대를 이루었다고 보는게 당연하죠.
솔직히 플스2만한 기기가 없긴 없었음. PS2는 아직도 현역이니... 하지만 플스 타이틀판매량은 왜그런지 ㅡ.ㅡ;;; 1억대가 넘은 플스2에 아직 2천만장 넘은 게임타이틀도 없다는것은 이해불가...
큐브가 2천만대 팔렸었군..;
하얀알로에 / 그만큼 할게임이 많다는 뜻도 될 수 있죠. DVD보려고 구입한 사람도 있고요.
미친 패미컴
하얀알로에 / 그건 말이죠. 어둠의 경로를 통한 불법 유저들이 워낙에 많다보니... 도달 불능점이 아닐까요? 기본 번들로 판매하지 않는 이상... 그렇다고 기본 번들 타이틀을 판매량으로 치는것도 우습고... 그리고 romanica님 말씀대로 타이틀 종류가 워낙에 많았어야죠...
삼돌이삼식이//아하, 이제야 이해.ㅋ 감사
1억대 꿈이 아니야 ㅜㅜ
7년 걸린걸 1년만에
의외네 슈패랑 패미컴...특히 패미컴은...전세계에서 사랑받은 게임기인데 어찌 플스에 많이 못미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