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사쿠라이 마사히로, 철권 7 디렉터에게 온라인 조언 요청
루리웹-6119653846
추천 18
조회 18814
날짜 2024.03.04
|
루리웹-6119653846
추천 11
조회 11440
날짜 2023.11.15
|
echospherics
추천 22
조회 36069
날짜 2023.08.13
|
심심해♥
추천 33
조회 19304
날짜 2023.07.19
|
헤롱싀
추천 29
조회 36017
날짜 2023.06.24
|
루리웹-6119653846
추천 8
조회 9715
날짜 2023.06.14
|
루리웹-6119653846
추천 14
조회 21198
날짜 2023.06.10
|
헤롱싀
추천 14
조회 23028
날짜 2023.06.08
|
심심해♥
추천 19
조회 24712
날짜 2023.06.05
|
echospherics
추천 20
조회 38514
날짜 2023.04.14
|
RizeWave
추천 29
조회 32119
날짜 2023.03.22
|
Bto Basic
추천 16
조회 19761
날짜 2022.12.16
|
틸로볼프
추천 35
조회 28930
날짜 2022.04.23
|
클틴이
추천 7
조회 8266
날짜 2021.11.01
|
토미오카
추천 38
조회 13119
날짜 2021.07.11
|
루리웹-4501333961
추천 10
조회 10399
날짜 2021.06.27
|
코코로와
추천 45
조회 40814
날짜 2021.03.25
|
순정소닉
추천 42
조회 59889
날짜 2021.03.18
|
클틴이
추천 10
조회 13626
날짜 2021.02.23
|
네이썬
추천 52
조회 57615
날짜 2021.01.25
|
케이에치
추천 19
조회 28638
날짜 2021.01.15
|
echospherics
추천 71
조회 56243
날짜 2020.12.18
|
코코로와
추천 29
조회 32641
날짜 2020.12.08
|
코코로와
추천 25
조회 14351
날짜 2020.12.08
|
검스~연구팀🎓
추천 27
조회 32253
날짜 2020.11.16
|
헤롱싀
추천 10
조회 13040
날짜 2020.09.29
|
바람의나라연검객
추천 8
조회 14210
날짜 2020.09.10
|
야쿠시지
추천 12
조회 16793
날짜 2020.05.25
|
마카랑 스플래툰은 비동기 통신으로 그냥 각자 핑에 따라갑니다. 하지만 각 유저의 위치등 상황의 정확도가 떨어진다(순간이동 같은거)는 단점이 있죠. 프레임 단위 싸움인 격겜에서는 이걸 적용하기엔 상당히 좀 그렇습니다.. 상황이 정확해야하니 개인 핑에 따라가지 않고 핑이 가장 후진 유저에 맞춥니다. 그래서 만일 1명이라도 인터넷이 후지면 단체로 렉이 걸리게 됩니다..
매칭 범위가 아시아쪽에서 전세계로 좀 넓혀졌으면 하네요.. 온라인 대전에서 설명하는 전 세계가 전 세계가 아니야..
대체 마카랑 스플래툰은 어떻게 관리되길래 슈마메나 대난투보다 좋은거지?
한국에서 매칭 너무 안됨.
온라인 매칭은 확실히 개선해야 함 한국 온라인겜들이랑만 비교해도 솔찌 너무 딸림... 닌텐도가 특히 부족하긴 한데 일본이 온라인 멀티를 즐긴 역사가 짧아서 전반적으로 다 그런 듯 철권보다는 차라리 미국 쪽 회사들에 연락 취하는 게 어떨까
대난투좀 다시 해보고싶어... 매칭좀 어케좀해죠
스위치 잘나가서 나올법도 한데, 철권은 소식이 없고나..ㅠㅠ
이분도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이제 슬슬 얼굴에 나이가 보이네요
매칭 범위가 아시아쪽에서 전세계로 좀 넓혀졌으면 하네요.. 온라인 대전에서 설명하는 전 세계가 전 세계가 아니야..
북미 유전데 북미유저끼리해도 노랑핑에다가 너무 반응도 늦어서.. 못하겠더라구요.. 전세계면 더 심하지 않을까요
전세계랑 잡으면 잡힌다고해도 핑차이로 지옥을보실거같습니다.
한국에서 매칭 너무 안됨.
매칭 범위 제한은 아무리 핑 문제라지만 슈마메2 보면 일본까지 매칭해도 큰 문제 없어 보이는데 왜 한국 한정이라는 극단적으로 좁혔는지 참...
실제로 일본에서 한국 매칭 되면 핑 오져요.. 철권이나 대난투같은 격겜은 4핑만 되도 딜캐가 어려워서
일본 유저들이 겪을 불편함을 고려한듯
슈마메도 핑 제일 후진 사람에 맞추는 통신이라 비교하는거에요.. 슈마메는 고랭크에 갈 수록 렉이 아예 없어진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못해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심지어 얘는 매번 4인인데..
온라인 매칭은 확실히 개선해야 함 한국 온라인겜들이랑만 비교해도 솔찌 너무 딸림... 닌텐도가 특히 부족하긴 한데 일본이 온라인 멀티를 즐긴 역사가 짧아서 전반적으로 다 그런 듯 철권보다는 차라리 미국 쪽 회사들에 연락 취하는 게 어떨까
그런데 한국에 비교할만한 온라인 대전 게임이 있기는 한가요?
그 수가 현저히 적어 온라인 노하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활성화된 게임이 몇 개 없죠
매칭렉은 진짜 쉴드 못치겠더라
대체 마카랑 스플래툰은 어떻게 관리되길래 슈마메나 대난투보다 좋은거지?
스퀘어에닉스
마카랑 스플래툰은 비동기 통신으로 그냥 각자 핑에 따라갑니다. 하지만 각 유저의 위치등 상황의 정확도가 떨어진다(순간이동 같은거)는 단점이 있죠. 프레임 단위 싸움인 격겜에서는 이걸 적용하기엔 상당히 좀 그렇습니다.. 상황이 정확해야하니 개인 핑에 따라가지 않고 핑이 가장 후진 유저에 맞춥니다. 그래서 만일 1명이라도 인터넷이 후지면 단체로 렉이 걸리게 됩니다..
개선하려고 하는군
대난투 열심히 해보려다가 렉 엄청 걸리는거보고 포기했는데 슈마메2도 똑같은거보고 이거 뭐지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