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은근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을 위해 끄적여봅니다.
아시는 분들은 그냥 뒤로가기...
성질변화란?
에디터 모드에 비치되어있는 파츠들은
단순히 하나의 파츠이지만 파츠의 성질을
변화시킴에 따라 전혀 새로운 느낌의 파츠가 되기도 함
Ex)
녹색거북이를 변화시키면 빨간색 거북이로 변화.
#절벽앞에 녹색거북이를 배치하여 게임을 재생하면 절벽아래로 그냥 떨어지지만
빨간색 거북이는 절벽을 만나면 알아서 감지해 반대반향으로 되돌아가는 성질
변화방법?
파츠를 터치해 만들맵으로 드래그하여 끌어온 상태에서 터치펜은 액정에서 떼지 않은채 원을 그리듯 빠르게 여러번 돌려줌
그러하면 빛이 나면서 파츠의 성질이 변화
물론 파츠중에서는 성질이 안변하는 파츠도 있으니
여러파츠들을 직접 시험해 보면서
파츠의 성질을 완전히 확인하면
보다 더 전략적인 맵을 만들수 있을거임
참고로 에디터모드에서 적들을 배치한 상태에서
버섯파츠를 적들에게 먹이면 적들을 대형으로 만드는 것도 가능.
그럼 모두 즐마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