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자 "G2A에서 게임 살 거면 차라리 복돌이를 해라"
배급사 노 모어 로봇(No More Robots)의 마이크 로즈가 최근 G2A에 관련 새로운 에피소드를 하나 공개했습니다.
"G2A가 구글에 스폰서 광고를 내보냈다. 이 말은 사람들이 우리 게임을 검색할 때 G2A 광고가 우리 공식 링크보다 위에 있게 되며, 사람들이 그 광고를 통해 구매한다면 우리는 우리 게임에 돈 한 푼 벌지 못하게 된다. 그리고 그 G2A 광고를 끌려고 하면 영상처럼 끌수가 없다"
"제발 부탁인데 G2A에서 게임을 사려고 한다면 차라리 복돌이를 해라. 개발자는 돈 한 푼 벌지 못하겠지만 G2A가 돈을 벌지 못하게 하는 게 더 낫다"
이에 뉴클리어 쓰론(Nuclear Throne) 개발자인 라미 이스마일도 동조하며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 게임을 정가로 구매할 여력이 안 되거나 원하지 않는다면, 제발 부탁인데 이런 키 리셀러에서 사지 마시고 불법 복제를 하세요. 이런 사이트들 때문에 고객 서비스에 우리의 잠재적 개발 시간을 할애하고, 가짜 키 요청을 조사하며, 신용 카드 지불 취소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리드 픽셀 아티스트인 제스퍼 보에스트라도 G2A 도둑들이라면서 거기서 게임을 사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G2A는 도둑들입니다. 제발 거기서 게임을 사지 마세요."
디센더스(Descenders) 개발자인 레이지스퀴드도 마이크 로즈에 동조하며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G2A에서 우리 게임을 살꺼며 차라리 토렌트 가서 우리 게임을 다운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