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전쟁 레벨링 난이도 변경 예정 (70레벨 이후 파워 너프)
오늘(28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70에서 80레벨의 레벨링 난이도를 변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블리자드
현재 플레이어들이 내부 전쟁을 시작하며 레벨업을 하면서, 저희는 카즈 알가르에서 용군단 엔드 게임 파밍 장비를 가진 플레이어들이 초기 콘텐츠에서 그렇지 않은 플레이어들보다 엄청나게 강력하다는 피드백을 보왔습니다.
장비를 얻기 위한 노력이 새로운 확장팩 시작 시 강력한 이점을 얻게 하는 것은 의도한 사항이지만, 저희가 보고 있는 결과는 극단적이어서, 종종 정상적인 전투 로테이션을 위한 시간조차 허용하지 않곤 합니다. 이 불균형으로 인해 다양한 레벨이 던전을 돌 때 왜곡된 결과를 낳아서 80레벨 플레이어보다 저렙 플레이어가 더 많은 기여를 합니다. 내일 8월 29일 목요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핫픽스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핫핏스는 내부 전쟁의 레벨업 콘텐츠에서 적의 스케일일을 조정하여 저레벨 때 적의 파워를 높이고 전투 지속 시간을 예상되는 와우 콘텐츠와 더 비슷하게할 것입니다. 해당 변경점은 70레벨에서 가장 눈에 띄고, 레벨이 증가함에따라 효과가 감소합니다. 80레벨 이상의 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 변경 사항은 한국 표준시 내일 8월 29일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확장팩 #내부전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