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월드 컬트 클래식 게임인 Sleeping Dogs가 영화로 제작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우 시무 리우가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Sleeping Dogs는 2012년에 출시된 홍콩의 범죄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액션 게임으로, 오랜 시간 동안 후속작이 요청되었으나 아직까지 발표된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영화로 제작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시무 리우는 팬의 질문에 답변하며 Sleeping Dogs의 영화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시무 리우는 Kim's Convenience, Barbie, Arthur the King,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등 다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Sleeping Dogs에서는 위 션이라는 이름의 언더커버 경찰로서 중국 범죄 조직에 잠입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게임은 생동감 넘치는 오픈 월드, 타격감 있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독특한 레벨링 시스템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영화가 게임의 이야기를 따른다면 꽤 괜찮은 범죄 영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작년에 "Sleeping Dogs"라는 제목의 영화가 이미 출시되었으므로 다른 제목을 사용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권리 소유자들이 협력하여 시무 리우가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