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컴: 딜리버런스2 오픈크리틱 최근 리뷰 5개
오픈크리틱 89점(리뷰 134개)
비평가 추천 96%
Tony "OUberLord" Mitera(Worth Playing) 92점 (25.3.3)
저는 킹덤 컴: 딜리버런스2를 플레이하기 전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전작과 같은 "유형"의 게임입니다. 그러나 전작이 실패한 부분을 개선하고 잘한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엘더스크롤 오블리비언과 모로윈드의 영광스러운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종류의 오픈월드 RPG 경험이 탄생했습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2는 이 장르의 현대 게임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높은 기준을 제시합니다.
Britt Roberts(Games Freezer) 98점 (25.2.28)
이 게임은 제가 메인 퀘스트 위주의 플레이에서 주의를 빼앗기게 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메인 플롯이 끝나고 게임에 '끝났다'고 느낄 때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한숨을 쉬게 될 거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다른 게임이 나와서 저를 똑같이 강렬하게 끌어들이기까지 몇 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는 전작의 완벽한 후속작이며, 술에 취한 채 하는 주사위 싸움부터 쉽게 통제 불능이 될 수 있는 긴장되고 무거운 대화, 그리고 피할 수 없이 겪게 될 수많은 곤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측면을 미세 조정합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설득해야 합니다!
제가 볼 수 있는 유일한 단점은 게임의 속도와 깊고 점진적인 레벨업 시스템이 일부에게는 불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Shanne Walda(Play Watch Read) 95점 (25.2.27)
정치적 음모와 개인적 갈등이 분위기를 조성하는 활기찬 보헤미안으로 여러분을 다시 데려옵니다. 세련된 전투 시스템, 유머로 가득 찬 풍부한 스토리라인, 그리고 여러분의 선택의 영향은 이 속편을 신규 플레이어와 복귀 플레이어 모두에게 인상적인 역동적인 경험으로 만듭니다.
Eduardo Rebouças, Gareth Brading(Entertainium) Essential (25.2.27)
이 게임은 훨씬 적은 예산으로 놀라운 경험을 만드는 방법의 좋은 예이며, 확실히 잘 만들어진 제작 방식과 모든 것이 주의 깊게 밀도있게 만들어진 점에서 가장 인상적입니다. 다른 개발자와 퍼블리셔는 이것을 조사하고 가치 있는 몰입형 RPG를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를 배워야 합니다. 하지만 그들을 알고 있다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lol). 이것이 아마도 헨리와 함께하는 마지막 시간이 될 것이라는 점이 슬프지만 워호스가 그 세계를 더 확장하고 해당 지역의 풍부한 역사를 더 자세히 살펴주기를 바랍니다.
Matteo Filigheddu(Uagna) 93점 (25.2.25)
헨리의 모험담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장은 역사적 재구성이 뛰어나고, 깊고 흥미진진하며, 방대한 타이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작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