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자체는 매우 재미 있었고, 인상깊은 좋은게임이었다...가 제 소감입니다.
하지만 맵의 부재와함께 프레임 드랍, 그래픽 열화, 뭉게짐등 PS5노말로 할때 엄청 거슬렸습니다.
겜 자체가 재미있어 참고 했지, 그냥 그런 재미의 게임이면 바로 삭제 했을듯 합니다.
프로패치되고 나서 좋아졌다고 해서 3일간 진득히 프로 밸런스 모드로 플레이해 봤습니다.
참고로 4K 60Hz 모니터로 플레이했습니다.
우선 뿌연 오공이 쨍~해졌어요! 이게 엄청 거슬렸는데...캐릭터며, 주변 사물이 뚜렷해져 시각적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프레임도 안정되서, 60프레임 만큼은 안되지만 많이 부드러워지고, 출렁임도 확~줄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말로 플레이할때 제일 거슬린 두가지가 프로에서 해결되니, 엄청만족 입니다.
120Hz모니터면 더 좋을지 모르겠으나, 60Hz 라고 끊김이 느껴지거나 거슬리는건 없었습니다.
거기다 패치로 전체 맵이 생겼네요.
이것도 아주 맘에 듭니다.
이정도면 프로 사용자들에게 충분히 오공 할만하다고 추천하고 싶네요.
자막은 왜 패치 안해주는거지 ㅋㅋ
55c2중인데 눈호강 지대로 드라구여 언리얼5중에서도 그래픽으로는 단연톱인듯
55c2중인데 눈호강 지대로 드라구여 언리얼5중에서도 그래픽으로는 단연톱인듯
자막은 왜 패치 안해주는거지 ㅋㅋ
그러게요 자막 크기 조절은 대체 언제...
73시간~6장에서 헤메고 있습니다~최고의 게임입니다
노말로 200시간 4회차 플래땄는데 프로 인핸스드 되고 다시 처음부터 달리고 있고 5장입니다 120hz 지원하는 tcl 게이밍티비인데 균형모드 미쳤습니다 노말 해상도보다 쩅해지고 느낌상 노말 성능모드 정도의 프레임이 나옵니다 올해 즐긴 게임중에 제일 재미있네요 다시 한 200시간은 할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