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헤다 라우도티르(ヘダ·ラウドッティル/Heda.Raudotir)
성별:여
나이:29세
이명:서리의 대여제(霜の大女帝/카이젤린 오브 유미르/カイゼリン·オブ·ユミル/Kaiserin of Ymir)
소속:헬(ヘル/Hell)
에이스(제8의파동/エース/第八波動/Octima/8th)금속작빙(金属灼氷/플람베르 블리자드/フランベル·ブリザード)
특징:장발의 옅은 파란색 은발과 귀족느낌이 강한 검은색 정장 새하얀 피부와 그에 걸맞는 아름다우면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미인이지만 애연가로 항상 시가를 입에 달고 산다.
소개문:안나가 이끄는 조직인 헬의 일원이자 북유럽의 귀족가문인 라우도티르 가문의 당주이자 강력한 냉기와 타인의 신체를 스며들어 철분을 과열시킬수 있는 에이스(제8의 파동)인 플람베르 블리자드(금속작빙)의 능력자.
어렸을때 유복하고 다정한 부모님 손에 자란 평범한 귀족가문의 소녀였지만 위성폭격 테러로 인해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당주의 자리를 계승받았지만 자신의 가문을 이용하려 드는 권력자들과의 암투로 얼룩진 유년시절을 보내왔다. 이로 인해 자신이 속한 가문의 상징과 지켜야할 시민들 외에 모든게 부질없다는 인식이 박히게 된다.
그러던 도중 시조 사태가 벌어지면서 조국과 고향을 포함한 전세계의 인구와 문명이 70%가 파괴밎 학살당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고 이러한 상황속에 이들의 도울 손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였지만 헬의 리더인 안나가 나타나 헤다와 접촉하면서 헤다의 가문이 가진 명성과 재력을 우리들에게 제공해 주는 조건으로 시조의 힘이 손에 들어오는 즉시 헤다의 조국과 고향을 제일먼저 복구시키는 조건을 걸고 수락하면서 헬에 입단하게 된다.
무기:유탄창(流彈槍) 미스틸테인 얼터(ミスティルテイン·オルター/Mistilteinn Alter)
자주하는 말:난 내가 주어진 의무를 다할 뿐.(私は自分が与えられた義務を果たすだけ。/I just do my duty.)
1인칭:와타시
성우:사이가 미츠키
보스전
프로즌 미스틸테인(フローズン·ミスティルテイン/Frozen Mistilteinn):점프와 동시에 점착탄을 플레이어를 향해 쏘고 난 이후 능력으로 만들어진 얼음탄환인 아이스샷이 닿을시 폭파범위가 증가한다
스노우 샷(スノーショット/Snow shot):미스틸테인에 생성된 얼음탄환을 쏘아내며 지면과 벽에 착탄시 다섯 개의 고드름이 부채꼴로 퍼지며 폭발하며 피격시에는 일정시간동안 과열을 일으켜 플레이어의 HP가 서서히 줄어들게 된다.
아이스 브레스(アイスブレス/Iced Breath):헤다의 입에서 강한 냉기가 담긴 입김을 불어 지면과 벽을 얼려버리는 동시에 고드름이 솟아나며 고드름에 맞을시 플레이어의 HP가 서서히 줄어들며 입김에 맞을시에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둔하게 만든다.
프로스트 블레이드(フロストブレード/Frost Blade):미스틸테인을 휘두르며 차가운 냉기의 참격을 가하며 타격시 일정시간동안 과열을 일으켜 플레이어의 HP가 서서히 줄어든다.
콜드 아머(コールドアーマー/Cold Armour):헤다의 몸에 차가운 얼음의 갑주를 두르며 그녀의 몸을 보호해주며 파괴시 수복이 가능하다
바르돌 헌터(バルドル·ハンター/Balder Hunter):그리폰 형태의 보로르인 프로스트 스카디(빙괴격비렴氷壞擊飞廉/フロスト·スカディ/Frost Skathi)로 일시적으로 변신해 냉기를 두르며 지상과 공중에 있 플레이어를 향해 돌진한다.
에로우 프리즈(アロー ·フリーズ/Arrow freeze):냉기로 만들어진 약간의 유도기능이 있는 얼음형태의 화살을 만들어 쏘아내며 맞을시 일정시간동안 플레이어의 HP가 서서히 줄어들게 된다.
스폐셜 스킬:핌불베르트(빛을 가두는 눈보라/光を閉じ込める吹雪/フィンブルヴェトル/Fimbulvetr):검(수퉁)과 방패(바우기)가 독수리의 형태를 취한다. 불어닥쳐라 눈보라여. 세계가 얼어붙을때까지. 핌불베르트(剣(スットゥング)と盾(バウギ)が鷲の形をとる。吹き飛ばせ吹雪よ。世界が凍りつくまで。ピンブルベルト/Sword (Sutung) and shield (Baugi) take the form of an eagle. Blow it out, snowstorm. Until the world freezes. Fimbulvetr)
헤다의 스페셜 스킬로 만들어진 얼음화살을 지면에 착탄 후에 생성된 고드름이 하늘로 솟아오르며 이후에 한데 뭉쳐저 만들어진 두개의 진이 형성되며 그속에 아이언수퉁(절검거취/絶剣巨鷲/アイアン·スットゥング/Iron Suttung)과 메탈릭 바우기(파순거취/波盾巨鷲/メタリック·バウギ/Metallic.Baugi)들이 나타나 날아오르면서 각가 상하 밎 좌우로 돌진 반복하며 마무리로는 보로르인 스카디로 만들어
얼음 석궁에 장착된 미스틸테인을 발포하여 양쪽 벽에서 좌우 차례대로 얼음 형태의 창들이 솟아오른 후에 공격이 종료된다.
등장대사
전투개시:이제 신물이나. 모든게 ...
프로즌 미스틸테인:피할수 있을까. or 받아라! or 지금이다!
스노우 샷:얼어붙게 해주지. or 차갑게 타올라라.
아이스 브레스:후~
콜드아머:장착개시 or 얼음의 갑옷이여 or 건방진 놈이....
프로스트 블레이드:안 놓친다! or 얼어베어라!
바르돌 헌터:돌격개시! or 산산히 부셔주마!
에로우 프리즈:피할수 있을까? or 이거라면 어떠냐!
핌블베르트(빛을 가두는 눈보라):봐주지 않겠어. →(검(수퉁)과 방패(바우기)가 독수리의 형태를 취한다. 불어닥쳐라 눈보라여. 세계가 얼어붙을때까지.) 핌불베르트(빛을 가두는 눈보라)! → 도망칠 생각은 버려! → 이걸로 끝이다!
점프:흥
갑주파괴:으앗!! or 이런!!
피격:크윽!!
격파1:크흑! 이런 곳에 쓰러질수는...
격파2:아직...! 쓰러질수 없어...!
격파3:내 조국을 내 시민들을 부흥시키기 위해서....!
퇴각:(안나:헤다 지금당장 퇴각해.)그래 알았다...
-------------------------------------------------------------------------------------------------------------------
율리안을 쓴지 7일만에 올리네요. ㅎㅎ;; 이번에 올릴 자작캐는 헬의 맴버들중 한명이자 최고연장자인 헤다를 올리는데 어떨런지는 모르겠네요.
요즘따라 필체가 영 따라와주지 않아서.... ㅎㅎ...
이제 남은건 헬의 맴버들중 총5명 이네요. 이제 또 누구를 쓸까 고민이네요. 아템스의 자작캐 3명을 쓸지 아니면 예정대로 헬 맴버 자작캐를 쓸지....
아무튼간 시간이 남는다면 다음 캐릭도 올려놓겠습니다. 많 미숙하지만요...,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