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린드
E스킬 총격 52.904 / 66.13 % -> 52.904 / 76.67%
생계105 찌르기 36.21% * 3 ->49.64% * 3
생계105 힐량 120% ->110%
E 지속시간 9초 -> 7.5초
힐량이 약간 감소했으나
기본 힐량이 높고 힐이 들어오는 주기가 빨라 큰 영향은 없습니다
클로린드의 E가 끝난 직후 카즈하 -> 나히다 -> 피슬을 순서의 로테이션을 하면 거의 쿨이 맞아떨어집니다
실전에선 E 가 종료된 직후 반응속도도 늦을것이고 히트랙으로 인한 지속시간 증가 클로린드의 Q는 E로 A1.A4 패시브를 쌓고
사용하는게 일반적이므로 클로린드 Q 사용시간까지 하면 넉넉합니다
1.5초 줄어서 엄청 큰 하향이라고 호들갑은 많았으나 총격&찌르기 계수도 상향되었고, 딱히 영향은 없어보이네요
검투4셋 전무 명함
공 2487 치피 242.4% 특성 1/10/10
나히다+카즈하+운근
카즈하+나히다
북두+슈브르즈+향릉
나히다 + 카즈하 + 번개서브딜 이 가장 무난한 조합이라 생각합니다
운근이 들어가면 번개 확산도 쉽지 않고 번개공명이 없어 원충 문제도 생기고 번거로운 부분이 많아요
6돌 나히다+카즈하+운근
- 시그윈
오프필드 캐릭터 원소스킬 데미지 증가 30000pt 넘는 체력 1000당 65pt(상한 1800) ->1000당 80pt (상한 2800)
시그윈 체력 51000 + 전무
시그윈 버프 적용X
시그윈 버프 적용
패시브 상향 이후 딜증가치가 상당히 눈에 띄게 높아졌고 2초 간격으로 5000 가량씪 나눠서 전체힐이 들어오는
방식이라 푸리나 Q 스택을 쌓기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물&바람을 제외한 다른 속성이었다면 푸리나조합에서 백출이 퇴출됬을텐데 하필 물속성이라 끝까지 좋은 평가는 받지 못했네요
잘못 알고 계신분이 많은 2돌 보호막 시그윈의 Q 발동 및 E 홀드 중에만 적용 됩니다
E홀드를 굳이 쓸이유도 없고 홀드 중엔 행추와 같은 0.3 의 경직저항이 Q는 완전면역에 체력기반 캐릭터라 딱히 보호막이 필요하진 않아요
굳이 돌파를 하겠다면 1돌파만 하는걸 추천합니다
6돌 치피 59% 체체체 Q
치피 150% 체물치
체물치로 힘들게 셋팅해봐야 투자대비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냥 편하게 체체체 셋팅 하는게 좋아 보이네요
진짜 시그윈은 볼때마다 귀엽긴하네
라슬부터 아를 클로린드 평타기반 캐릭에 평타기반을 위한 캐릭인 운근이 제일 별로인 마치 홍철없는 홍철팀같은 거지같은 바란스 ㅋㅋㅋㅋ
클로린드의 E 지속시간이 줄어서 헉 했는데 나머지가 다 버프를 받았네요. 클로린드도 6돌하면 나선을 혼자서 쌈싸먹을 수 있는 캐릭터가 될 것 같아요.
클로린드가 알하이탐과 픽업이라더군요. 그럼 무뽑이 미친듯한 개혜자 픽업이 되겠네요.
일단 테섭 정보글들 보면.. 클로린드는 쎄고 쉽고 재미있다고 강추하고 있고.. 시그윈은 마치 코코미 처음 나왔을때처럼 현재로선 폭망.....급이지만 역시 코코미 떡상처럼 미래엔 어찌될지 아무도 모른다.. 정도 결론이더라구요.
시그윈 궁은 볼때마다 웃기네 ㅋㅋㅋ
굿;
원소스킬 강화면 소환수 조합에선 백출 대신 쓰기 좋겠네요 야에든 푸리나든 치오리든 전부 원소스킬에 딜링이 몰려있는 캐릭들이라...
7.5초로 말이 많았는데 결국 상향됐군요. 다행이네요 ㅎㅎ
미코와 쓰기 힘들겠군요
라슬부터 아를 클로린드 평타기반 캐릭에 평타기반을 위한 캐릭인 운근이 제일 별로인 마치 홍철없는 홍철팀같은 거지같은 바란스 ㅋㅋㅋㅋ
진짜 시그윈은 볼때마다 귀엽긴하네
시그윈은 성능 떠나서 그냥 색감이나 모션 디자인을 너무 잘 뽑았네요 카와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