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아스가르드에 왔을땐 스토리도 햇갈리고 등장인물들도 토르영화에서 봤던 그 캐릭터랑 성격이 많이 달라서 굳이 넣어야 했나 싶었는데
엔딩까지 진행해보니 또 다른 재미가 있었던거 같아요
스토리도 좋구요 짜임새도 좋습니다
단점을 말하자면
첫번째는 버그
두번쨰는 난이도
이 난이도 문제는 사이드퀘스트 있는 오픈월드 게임에선 어쩔수 없나봐요
저처럼 꼼꼼하게 플레이하는 유저는 중반부터 먼치킨이 되네요
뜬금없이 아스가르드에 왔을땐 스토리도 햇갈리고 등장인물들도 토르영화에서 봤던 그 캐릭터랑 성격이 많이 달라서 굳이 넣어야 했나 싶었는데
엔딩까지 진행해보니 또 다른 재미가 있었던거 같아요
스토리도 좋구요 짜임새도 좋습니다
단점을 말하자면
첫번째는 버그
두번쨰는 난이도
이 난이도 문제는 사이드퀘스트 있는 오픈월드 게임에선 어쩔수 없나봐요
저처럼 꼼꼼하게 플레이하는 유저는 중반부터 먼치킨이 되네요
스튜디오 2개가 2년마다 번갈아 가며 내니까 실제로는 4년 정도일 겁니다.
발할라가 개발기간 2년반이긴해요 유니티,오리진이 4년걸렸으니 고대3부작 다음작품은 개발기간 4년쯤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