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 애착 무기 BEST 3종 소개 부탁해요.
이번작 dlc 엔딩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모든 전설 무기(1회차만) 다 구했구요.
맘에 드는 무기가 많아서 무기휠에 다 넣기가 부족할 정도로,
로드아웃 고정시킬 무기 고르는 고민중입니다.
*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하는 무기 BEST 3종과 추천기술 소개 부탁해요.
(각자 호불호가 있을수 있음.)
저는,
1. 마지막 언쟁
= 드릴 스파이크 맛이 제법 쏠쏠합니다. 지속 데미지 25% 코일 넣고 써보니, 한의원 침 놓는 재미로 한다고 할까? ㅎ
스파이크 박힌채로 적이 돌아다니면서 드드득 지속뎀지 들어가는게 아주 독특합니다.
경우에 따라 폭발 스파이크도 쓸수 있어서 유용한거 같습니다. r1기술은 추친스파이크랑 공중에서 분열형 그거 씁니다.
2. 선조의 귀환
= 구하는데 가장 힘들었던 무기입니다.
유물의 폐허 9개를 몇시간 동안 하고 나서 얻었는데, 써보니 맘에 듭니다.
이 무기가 컨트롤이 많이 필요하고 호불호가 갈리는데,
감전/산성 속성도 있고, 코일은 지속뎀지랑 민첩성, 집중시 데미지 15% 등 넣어주니까 제법 쓸만하고 재밌습니다.
공중 점프 집중해서 쏘거나 슬라이딩 해서 쏘는 방식이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긴데, 되받기가 좀 능숙함이 필요합니다. 적당히 대충 조정해도 파쇄도 약간 되는 느낌도 들고, 감전 성능도 있고 능숙해지면 옆으로 던지는 손맛이 제법 좋습니다.
3. 10인의 날개
= 폭발슬링입니다. 가장 실용적이고 다수의 적에게 활용할수 있어 즐겨습니다. 대충 조준해도 괜찮고, 코일은 폭발뎀지 12% 넣어서 씁니다.
* 그외에 '태양의재앙(냉기활)' 도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 편이고, 볼트발사기랑 스펙터 건틀릿도 많이 씁니다.
이번작은 무기랑 스킬 다양하게 쓸수 있어서 좋고, 무기휠에 넣을거 고민하게 되네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