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둠에는 왜 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안보여주나요? 야동볼때 스토리에 집중함? 이런 맥락인데 저 문자만 딱 떼오면 오해하지
둠에는 왜 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안보여주나요? 야동볼때 스토리에 집중함? 이런 맥락인데 저 문자만 딱 떼오면 오해하지
실질적으로는 FPS에 적용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법이 존재하지 않아서가 정답일거임. 둠에서는 게임 중간에 텍스트 몇줄로 퉁쳤지.
당장 스펙옵스도 개똥같은 게임성이면서 스토리로 아직까지 회자되는 거 봐라
게임의 장르에 따라 스토리 중요도가 다르긴 하지. 엔터만 치면 스토리가 클리어가 되는 텍스트 어드벤처 장르에서 스토리 조지면 이 게임 할 이유가 없다.
저 얘기 나오던 때는 용량이 적어가지고 안되던 시절이었고 지금 저얘기를 하자면,,, ㅜ사리 겁나 먹지
사실 스토리는 게임에 합리적인 룰을 부여해주는 장치일뿐이긴함 게임이 제시한 룰에서 벗어나면 ㅂㅅ같은 스토리가 되는거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