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이즈로 나뉘는데 첫 페이즈때는 에너지가 일정부분 깎이면서 멤버들이 교체가 됩니다.
다만 교체시키는 기술 직전 멤버를 바꿀 수 있어서 교체당하는 멤버를 지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반 공격은 팔을 크게 휘둘러 공격하기, 360도 돌기, 180도 돌기, 꼬리를 지면에 내려치기 이렇게 나오는데
꼬리를 지면에 내리치는 공격은 보스 뒤에 있을 때 매우 높은 확률로 터진다고 보면 됩니다.
그 외에 속성을 바꾸는 과정에서 발동하는 공격들이 있는데
피하기 힘든건 연속으로 낙뇌를 떨어뜨리는 풍속성 변경
그리고 얼음 스파이크를 주변에 돋게 만드는 냉속성 변경이 있습니다.
낙뇌는 여유가 있다면 EX 스킬 후 X-스트라이크 기술이 가장 쉽기 편했고, 그 외엔 임기응변으로 잘보고 (...)
얼음 스파이크는 적당히 몸 재끼는거 보며 타이밍 맞춰 구르면 카오스 미라주의 사기스러움으로 대충 피해지는 뭐 그런....
카오스 미라주가 혜자입니다 ^^b
2페이즈때는 1페이즈에 비해 일반 공격속도가 빨라지고
전방으로 휘두르는 공격이 2연격으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2연속 공격이 은근히 빨라서 그냥 피하면 타이밍 맞추기 약간 번거로운 부분이 있습니다만....
카오스 미라주 껴주면 대충 손 올라가는거 보고 첫타 피하고 그 직후 피해도 다 피해지는 뭐 그런...;;
카오스 미라주가 진짜 사기네요 그냥...
속성 변경 패턴은 2페이즈때도 큰 차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덩치가 큰 보스다보니 대다수의 패턴이 눈에 보여 피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피 후 강격으로 대처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다만 회전 공격 중 180도로 조금 도는 공격 이후에 뒤에 있는 경우 꼬리로 지면을 내려치는 충격파를 발생시키는데
이것도 강격 끝나자마자 다시 공중에서 강격을 발동시키는 걸로 쉽게 피해지며 딜을 넣는 그런 패턴이었습니다.
이것저것 다 떠나 피가 많은게 좀 애로사항이었습니다.
피가 하두 많다보니 8분 좀 더 걸렸네요... 징그럽네요 ㄷㄷㄷ;;
시오 강격이 크리 없으면 2500, 크리 다 터지면 4000즈음 나오는데...;;
틈 날때마다 강격으로 찍어누른거 같은데도 이정도라니... 와...
징그럽네요....
감사합니다 ㅠ_ㅠ 안그래도 애보며 눈치게임하는데 감기까지 걸려 진짜 컨디션이 안좋은데다 피통까지 이렇게 커서... 집중력 유지하는게 힘들었습니다 ㅠㅠ 햄미님 영상 코우의 패션, 감탄하게 됩니다. 2차전 때 돌진패턴 회피는... Senkrad님 영상이랑 햄미님 영상대로 해봤는데 시오는 안되더라구요. 질주 넣어줘도.... 느려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