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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을 안하고 만드려면 정점을 직접 입력해서 만드는 방법이 있긴 한데 모델링을 하는것만 못합니다. Asset Store에서 비슷한 모양의 오브젝트를 구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정 직접 만들어야 겠다면 Mesh 자체를 생성해서 그 안에 Vertices를 Vector3로 입력해서 모델링을 하는건 가능합니다만 최소한의 렌더링 할때 정점을 어떻게 넣어야 어느방향의 트라이앵글이 생기는지에 대한 지식은 있어야 합니다. https://docs.unity3d.com/sc__riptReference/Mesh-vertices.html 혹은 ProBuilder의 경우 커스텀 블럭 제조를 지원 하니 그쪽을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구요. (무료버전도 커스텀 블럭 제작은 가능) 하지만 위의 Mesh 로 만드는 과정을 GUI로 해주는 정도의 편의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