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우&사요」「사요&코우」
코우&사요
라이트 팡
[턴 시작] 자신의 기억력이 2 이하이면 3으로 한다.
[플레이 중] [메인] 이 테이머를 정지시키고 자신의 '라이트 팡' / '나이트 클로' 디지몬 1장의 맨 위 카드를 진화 카드 맨 아래에 놓으면
< 보안 > 이 카드를 무료로 사용합니다.
사요&코우
나이트 클로
[당신 차례] 당신의 디지몬의 톱 카드가 디지몬의 진화 카드에 놓였을 때, 이 테이머를 정지시켜 기억을 1개 얻는다.
[상대 턴 시작] 같은 Lv. 당신의 '나이트 클로' / '라이트 팽' 디지몬 1장의 진화 카드
무료로 디지몬의 DNA 진화 2를 손에서 디지몬 카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효과로 플레이한 디지몬은 턴 종료시에 패로 되돌린다.
< 보안 > 이 카드를 무료로 사용합니다.
드디어 아폴로몬이 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