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건2는 국내에서 한정판이 안 나왔기에 모아놓고 보니 아쉽..
무난한 한정판 구성으로 충실히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더블피스(스위치) 한정판은 구성이 너무하다 싶을 정도였던..
아트북은 내부에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다 클리어하고 감상하시는걸 권장.
참고로 게임 업데이트를 하면 한국어 타이틀&로고로 바뀝니다.
배송 받고 출근하는지라 오늘 플레이는 잘 못 하겠네요.. 아무튼 걸건 즐겁게 했어서 나름 기대됩니다.
--
출근하면서 지하철에서 좀 플레이 해봤습니다만,
생각 외로 되게 재밌네요..? 그냥 걸건 캐릭터 애들이 나오는 게임이라 사실 게임성은 크게 기대 안 하고 그냥 씹덕겜 감성으로 플레이 시작했습니다만 생각 외로 그래픽 디테일이나 게임성이 상당히 좋아서 놀랐습니다.
역시 건볼트 만들던 짬밥은 어디 안 가는건가..
그리고 생각보다 피가 많이 튀어서 놀랐습니다.. 지금까지 걸건은 이런게 아니었다보니 게임이 완전 달라져서 잠깐 당황스럽기까지 하네요. ㅋㅋ
게임 난이도는 2개 밖에 없던데 레트로 게임같은 하드 모드랑 왕초보인 캐주얼 모드. 하드모드로 하니 꽤나 쯀깃하게 플레이 하게 되네요.
오늘 퇴근하고 본격적으로 달려봐야겠습니다.
내용물 궁금했는데 올려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 오히려 씹덕겜을 기대했다가 본격적인 액션겜이라 당황했었죠. ^^; 그리고 타이틀 바뀐 건 'Grim Guardians'라는 영문 제목이 상표권인가 뭔가때문에 문제가 생겨서 쓸 수 없게되어서 영어권은 Gal Guardians로 제목을 바꾸고 비영어권은 해당 국가의 언어로 '그림 가디언즈'라고 표기하는 방식으로 바꿨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스팀 라이브러리에선 Gal Gun과 함께 Gal 시리즈로 나열이 되었습니다. ^^;;;
꼭 느낌이 악마성 갤러리 오브 라비린스 같은 느낌이네요 그랜드 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