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 잘하고 저스트 회피 잘하면 악몽 난이도 전투도 괜찮을 줄 알고, 쉬움 끝나고 바로 악몽 했었는데요.
전투 한번 -> 파밍 하러 시간 보내기 등으로 시간 너무 들더라구요. 이러다가 괜찮은 조합을 알게 됬는데요, 게시판에 악몽으로
검색해도 안 나오길래 한번 써 봅니다.
1) 신의 힘을 쓰는 동안은 무적 판정
2) 신의 힘으로 딜링하면 활력 오브를 떨어트리는 투구 장착 (날카로운 지혜)
3) 새 콤보 단계 진입시, 활력을 회복시켜주는 방어구 장착 (정체불명의 방문자 방어구)
이렇게 하고 아테나의 돌진을 쓰면, 진짜 활력 오브가 주루륵 바닥에 떨어지는데요, 제 경험상 주로 큰 몬스터의 두 다리
사이부분을 가격하면 대쉬로 몬스터를 뚫으면서 나가는게 아니라서 다리에 막히면서 & 대미지는 들어가고 & 생겨난 활력 오브를 흡수 -> 거의 무한 신의 힘
이렇게 되서 전투 한결 쉬어 집니다. 저렇게 하면 솔직히 거의 대부분의 보스도 한번 신의힘 시작하면 스턴 걸릴때 까지 계속 때릴 수 있고,
스턴시에는 망치 팡!
이러면 악몽 난이도 전투는 노 프라블럼입니다. 퍼즐은...아..이건 알아서 해야 합니다 (전 무거운 석상으로 변할 수 있는 로봇 포스포르로 굳이 무거운 돌 안 가지고 오고
이걸로 퉁 칠수 있으면 석상 만들면서 진행 합니다)
저런식으로 활력 유지하면서 싸울수 있구나 ㄷㄷ 개꿀팁 ㄳ
정보 감사합니다 날카로운 지혜는 뭔가요? 못찾겠네요
https://www.ign.com/wikis/immortals-fenyx-rising/Helmet_Locations#Athena_Helmet 요렇게 생긴 헬멧 입니다.
감사합니다~!!
좀 늦긴 했지만 잿빛이랑 티폰의 아이흉갑이랑 뭐가 더 효율적 일까요? 실험중인데 약간 케바케인거 같아서 고민이에요~ 현제 제 강화 수치기준은 잿빛이 활략 21프로 증가 티폰이 세배얻을확률 34프로 증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