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되었던 배송포장 문제가 잘 해결 되었습니다
저 개인만의 문제만 해결 된 것이 아니라
어제 2월 9일부터 모든배송은 규정된 포장으로
발송되어지며 이전 발송 고객들은 고객센터
개별.연락 후 이상 발생 시 다시 교체 해주며
A/S 업체의 추가 문제 발생치 않도록 조치를 하였고
해외?도 보고되어 고객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개선했였다고 오전에 마소상담원과 통화를 마쳤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문제해결 의지를 보인 마소관계자분과
루리회원들의 적절한? 질타에 감사드립니다
잘한것은 칭찬하고 못한것은 반성하여 개선되는
그런 게임문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데이원 패드가 고장나서 그 글 읽고서도 울며 겨자 먹기로 패드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일반패드로 주겠다네요... 선물로 마소포인트 15000원 주겠다면서... 재고가 없다는 말만 합니다 고민고민하다가 바꾸긴 바꿨는데 제 한정판 데이원의 메리트는 사라졌습니다. 괜히 첫날부터 급하게 부랴부랴 마트 뛰어가서 비싼돈 주고 일반판 산 꼴이 됐네요 ㅋㅋㅋ 마소가 주신 똥맛 잊지 않겠습니다.
이건 잘한거라기 보다 당연한거 아닐까 싶은데요... 당연한것도 제대로 하지 않는 마소코리아보면서... 뭐 할말이 없네요.
문제 해결 의지가 있던건 아닌거 같고 해외 까지 퍼저서 어쩔수 없이 하게 된듯
정식발매 엑스박스 원 장점 * 220 볼트 지원 * 라이브 마켓 콘텐츠 할인 이벤트 * 마소코 상담원과 한국어 통화 가능 * 국내에서 손쉽게 엑원 본채 및 타이틀 구매 가능 * 국내에서 정발 헤일로 구매 및 우리말 플레이 기회 보장 * 대부분의 게임 매장에서 중고 매각 불가로 인한 타이틀 영구 소장 기회 보장 * 비정발 타이틀로 인한 해외 타이틀 구매 경험으로 비즈니스 외국어 능력 상승기회 보장 (NEW) a/s 택배 배송시 박스 안전 포장 보장
진짜 소비자 무시하는 기업은 꼴불견이다 엑원 진짜 망했으면 좋겠다
말없이 추천
잘해결되어서 다행이네요 택배 보낸거 사진 보니 어이없던데;
이건 잘한거라기 보다 당연한거 아닐까 싶은데요... 당연한것도 제대로 하지 않는 마소코리아보면서... 뭐 할말이 없네요.
마소가 루리글도 열심히 모니터링 하고 있다는게. . .^^; 살짝놀람요 글올리고 마소가 직접 먼저연락을 하다니
좋게 해결되어 다행이네요 !!
고생하셨어요.
잘 해결된 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개선되는 마소가 되기를
데이원 패드가 고장나서 그 글 읽고서도 울며 겨자 먹기로 패드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일반패드로 주겠다네요... 선물로 마소포인트 15000원 주겠다면서... 재고가 없다는 말만 합니다 고민고민하다가 바꾸긴 바꿨는데 제 한정판 데이원의 메리트는 사라졌습니다. 괜히 첫날부터 급하게 부랴부랴 마트 뛰어가서 비싼돈 주고 일반판 산 꼴이 됐네요 ㅋㅋㅋ 마소가 주신 똥맛 잊지 않겠습니다.
다른회사도 마찬가지로 한정판같은경우 A/S보낼경우 일반판으로 변경된다고 사전에 공지하지않나요?
그런 이야기는 못들었고 서비스 물품 보내고 나서 연락이 와서 들었습니다.
보통 한정판같은 경우는 보통 그렇긴하죠. 괜히 한정판이겠어요.... 그나마 15000원 받은게 다행인듯
그냥 돈 안받고 보낸 데이원패드와 일반패드 딜라고 하는게 나을듯. 고장나도 기념이니...
그렇군요 보통 한정판은 수리조차도 안해주나보군요... 15000원 안줘도 좋으니 수리 해줬으면 좋겠는데...
뭐 수리환경이 좋아서 자국내에 수리가 되는 시스템이면 괜찮겠지만 그게 안되고 대만인가 중국인가 필리핀이던가..;;; 그쪽에서 수리센터가 있다고 하니 뭐..쩝.....
그 똥맛을 똑같이 맛보았습니다... 저는 마소포인트에 대한 언급도 없었습니다. 내일 전화를.. 아오 스트레스
뭔 시발 초 정밀 기기도 아니고 커버만 교체 하면 될 일을 안해준데요?
다른 기기 이지만 하츠네미쿠 비타 리퍼 받았더니 화이트로 왔다는 .... 뭐 그렇습니다 한정판이라는거는요 ..
패드관련으로 두번째 변경이네
문제 해결 의지가 있던건 아닌거 같고 해외 까지 퍼저서 어쩔수 없이 하게 된듯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이게바로 정보지
해결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아무문제없지않느냐는 다른사람들 반응보고 내가 글을 잘못읽은건가 싶었습니다 루리웹에 글 올리면 서비스가 바뀌는건 좀 아쉽네요 진작좀 해주지
박스째로 보내지 말라고 안내문왔는데... 다 버린다고... 이건 님 잘못이에요.
그러면 이야기가 좀 달라지겠네요. 전 혹시 몰라서 다 빼고 (무선이니까 배터리 캡도) 보냈더니 새로 박스째로 오던... ㄷㄷ
사고나서 첫날 불량 당첨이면 원래 구매후 14일 이내 기준 적용으로 판매점에서 1:1 새상품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마소쪽으로 AS보내신 이유가 있는지...?
이글은인증필수 ㅎ
인터넷이 워낙 소설이 넘쳐나는 세상이다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루리웹 뿐 아니라 어지간한 팬층이 있는 곳에선 대개 안좋은 경험담 말하면 이렇습니다. 전자기기든, 서비스든, 스포츠든... 어디나 마찬가지인 경우가 있죠. 그냥 대충 이해하고 그러려니 하시는게..
위로는 못할망정 상처만 더 후비는 루리웹 클라스
예전에 xbox360 레드링 첫번째 떴을때 택배로 1:1 교환 받았는데 360제품 박스로 교환받았었습니다. 두번째 레드링 떴을때 뭐 따로 전해들은거도 없고 역시나 같을줄 알고 기존박스에 깔끔하게 포장해서 보냈는데... 그냥 흰 박스에 제품달랑 들어있는걸로 받음... 제가 그날 집에 있었으면 그 자리에서 박스빼고 내용물만 주던지 했을텐데..ㅜㅜ
아직도 엑원패드 본체없음 as안되나요?
그거 해결됐다고 글은 올라왔습니다 근데 겪어보면 다를지도
정식발매 엑스박스 원 장점 * 220 볼트 지원 * 라이브 마켓 콘텐츠 할인 이벤트 * 마소코 상담원과 한국어 통화 가능 * 국내에서 손쉽게 엑원 본채 및 타이틀 구매 가능 * 국내에서 정발 헤일로 구매 및 우리말 플레이 기회 보장 * 대부분의 게임 매장에서 중고 매각 불가로 인한 타이틀 영구 소장 기회 보장 * 비정발 타이틀로 인한 해외 타이틀 구매 경험으로 비즈니스 외국어 능력 상승기회 보장 (NEW) a/s 택배 배송시 박스 안전 포장 보장
이미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었고 엑원 유저되서 후회없이 즐겁게 플레이 중이지만 (드캐시절 생각나서 오묘하게 더 신남) 주변에 게임기 추천해달라고하면 엑원은 차마 추천 못하겠음...
슬슬벌레들이꼬인다
벌레몇놈보이네요 ㅎ
꿀을 잔뜩 발라놓으면 꼬이는게 당연하죠
큰 일 하나 하셨네요 정신좀 차려야 되는데.. 세일 좀 크게 하는거 빼곤 잘하는 일이 없으니..
진짜 소비자 무시하는 기업은 꼴불견이다 엑원 진짜 망했으면 좋겠다
밥은먹나?
여기가 자게냐
캬.. 불만제로 루리웹이네. 불만글 이나. 서비스 질을보면 마소 근무환경이 정말 열악한것같은데. 얼마나 어려웠으면 박스값도 없을까... ㅠ.ㅠ 이런 불만글 계속 모아서 정보로 올렸으면 좋겠네요.
거지같은 마소....ㅡㅡ 호라이즌2를 살려내라
역시 깔때는 까줘야되는군요..ㅋㅋㅋㅋ
그래 문제 있는건 피드백을 해줘야 저렇게 고치지. 접때 그걸 실드 치고, 지적하는 사람 정신병자 취급하던 실더들 진짜 노답
다행이십니다. 마소코 이것들은 진짜 정신 좀 차려야됨.- -
어떻게하면 저렇게 택배를 보냈지 ㅋㅋㅋ
드디어 정신차렸군요 물론 진짜마소라기보다는 아웃소싱업체들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