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펜서는 게임의 위대한 힘은 대화형이란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경험을 안내하고 형성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스펜서는 영화와 TV와 같은 수동 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수익 잠재력이 더 작다고 말했습니다.
스펜서는 현재 헤일로 TV 쇼나 기어스 오브 워 영화와 같이 마이크로소프트가 일방적인 프로덕션을 만들 때 창조적인 실행은 최고가 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프랜차이즈의 몰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젤닉은 테이크투도 같은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 회사가 수년간 GTA 영화 제작 제의를 모두 거절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현재 보더랜드 영화를 스크린에 맞게 각색하고 있기 때문에 테이크투가 완전히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스펜서와 마찬가지로 젤닉은 대화형 엔터테인먼트의 힘을 믿으며 대화형 요소가 일방적인 프로그래밍에 속한다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닥치고 엑봇들 여론조작 한다는 개소리나 더 떠들어봐요.
ㅎㅎ;; ㅈㅅ.. ㅋㅋ!!
급발진은 벌레들의 고유특성 가운데 하나입니다. 사고판단 이전에, 일단 꼬라박고 보는 거죠.
맞는 말입니다. 최소한 라오어2 만큼 유저들의 기분을 컨트롤 할 만한 게임이 없음 ㅋㅋㅋ
면상만 봐도 역겹네
헤일로 드라마 캐스팅 홍보도 존너 해대고 큰소리쳐놓고 만들다가 ↗망해서 또 말바꿨구만 저거저거
영화나 TV쇼랑 게임의 다른점을 얘기하는데 왜 갑자기 급발진하시는거에요.
딸기토미
급발진은 벌레들의 고유특성 가운데 하나입니다. 사고판단 이전에, 일단 꼬라박고 보는 거죠.
루리웹-3477912089
닥치고 엑봇들 여론조작 한다는 개소리나 더 떠들어봐요.
역시 필형이 최고..워킹 시뮬레이터를 만들려면 안나푸르나처럼 하든지. 유사영화 액션어드벤쳐는 할수록 그냥 시간낭비같음.
솔직히 말하면 영화화 할만큼 내러티브가 훌륭한 게임이 없는거지...
샵샤비
맞는 말입니다. 최소한 라오어2 만큼 유저들의 기분을 컨트롤 할 만한 게임이 없음 ㅋㅋㅋ
ㅎㅎ;; ㅈㅅ.. ㅋㅋ!!
DOVahKiiN
면상만 봐도 역겹네
혐 표시좀...
확실히 겜은 주인공 조종하면서 몰입하기땜에 B급 C급 스토리도 갓겜처럼 느껴지는데 미드나 영화는 B급은 그냥 그렇구나 하고 감흥이 없을 확률이 크죠
Philos.
모탈 영화는 음악이 갑이셨제
글쎄요. 미디어믹스로 대박난 포켓몬 생각하면 전혀아니죠. 이게 몇 세대를 아우르는 생명력을 부여한거라. 뭐 근데 실사영화나 드라마 한정이면 맞을수도 있지만요.
극히 일부의 성공한 IP 만으로 일반화 하기엔 실패한 게임 파생 미디어믹스가 너무나도 많다는게 문제죠.
중장기로 갈 IP면 신중하되 시도는 해야죠. 영화라도 성공했으면 헤일로가 옆동네 에일로이랑 비교당할 굴욕을 겪었을까요. 게임은 한두번 실패하면 기껏 구축한 IP가 사장될 수 있어 생명력을 이어갈 건 필요하다 봐요.
저도 헤일로는 제대로 된 에픽 SF로 만들기에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미국인들이 환장할(저도 함께 환장할) SF영웅신화의 본보기인데다 스케일도 장난 아니고 캐릭터성도 확실하고요.
인번 인피도 멀티 싱글 모두 엄청 잘나올듯 하더라구요.
세계관 또한 충분하죠 스타워즈 이후 최고로 잘 다듬어진 세계관이 헤일로가 아닐까 합니다 아 스타워즈 디즈니판 캐논 기준으로요 ^^;;
어쎄신크리드 영화 4dx로 보는데 너무 재미없었음 중간에 물뿌리는 효과나오는데 마치 영화도 울고 나도 우는것 같은기분이었음. 어중간하게 나올거면 그냥 안만드는게 훨씬 나음
그런데, 다른건 몰라도 그리스 신화때의 갓옵워는 제대로 영화 함 해주면 좋겠더라. 게임은 2018년작이 끝내주지만, 그리스버전 갓옵워 영화를 보고 싶다. 특히 3를 첨 해봤을땐 1981년작 타이탄족의 멸망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엄청났었지.
지구상 가장 강력한 대머리 형님들이 몇몇 떠오르는군요. 스태덤, 디젤, 락... ㅎㅎ
그전 게임원작영화들 보면 기피할만하지 ip소모만 클뿐
툼레이더나 바하 사힐1말고는 죄다 그닥...(이것도 A급은 아니고) 피카츄 소닉이야 CG동물이고 스펜서도 말도 맞지 솔직히 언차티드 영화 기대안됨
워너브로스는 게임사들과는 반대로 본인들이 보유한 수많은 영화나 드라마 IP들을 활용하기 위해서 게임 스튜디오를 만든 건데, 영상물을 게임화 하는 것도 쉽지 않다는 걸 보여줬고.
나이트폴 재미있었는데
의도는 이해하겠는데, 다른 시리즈면 몰라도 사이코너츠는 진짜 라이카에서 스톱모션으로 만들어주면 환상적일것 같네요.
드라마는 꽤 괜찮다고 생각함 영화는 길어야 2시간인데 이 시간안에 모든걸 때려박아야하니 생략된게 너무 많아서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