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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이 실제로 움직이고 그림자가 바뀐다하지않았나? 그냥 사진이라고? "싸펑" 해버린거야?
노맨즈스카이랑 회사 크기가 비교도 안될텐데 이러면 좀 많이 실망아닌가요ㅋㅋ..
홍보 했던 것들 미구현이라고 합니다.
우주선 겁나 커스텀 하면 뭐하나
엥 보이는 곳은 모두 갈 수 있다 하지 않았었낭??
이게 무슨뜻이지 날아서 접근이 안되면 어떻게 간다는거야
그냥 컷씬으로 처리된다고 합니다.
화톳불 전송이라도 하나봄
홍보 했던 것들 미구현이라고 합니다.
그냥 로딩임
엥 보이는 곳은 모두 갈 수 있다 하지 않았었낭??
갈수는 있는데 위치마다 로딩을 한다는거 아님?
개별 인스턴트 존 로딩 방식임 예를 들어 대도시 바로 옆에 착륙을 하면 절차적 생성에 의한 어느 정도 크기의 인스턴트 존에 들어서지만 위치상 보이거나 갈수 있어야 하는 대도시는 보이지 않고 갈 수도 없음 노맨즈스카이보다 더 의미 없음
워프레임 같은 방식인갑네여
우주선 겁나 커스텀 하면 뭐하나
행성간 탐험 플레이요소가 없이 그냥 컷씬으로 처리되는건가
헐…
유저들이 모드질로 알아서 하라는 거 같음 엑박의 새로운 걸 보여준다더니 베데스다 고질적인 문제를 쳐 보여주네 새로운 게임 체인저 좋아하시네 한글 패치 기다리다 할련다. P의 거짓 즐길련다.ㅉㅉㅉ
리뷰 내용대로면 저건 모드로도 고치기 힘든 수준임...
저게 개발사가 진작에 가능했으면 스카이림 진작에 뛰어넘었어요 고질적인 문제점만 드러났고 참
노맨즈스카이랑 회사 크기가 비교도 안될텐데 이러면 좀 많이 실망아닌가요ㅋㅋ..
심지어 노맨즈는 런칭 당시에 개발사 인원이 20명도 안되는 수준이었죠. 그 유명한 골든행 짤에 보이는 인원이 런칭 당시 인원의 전부라는...
태양이 실제로 움직이고 그림자가 바뀐다하지않았나? 그냥 사진이라고? "싸펑" 해버린거야?
그냥 월드 이동방식이라고
싸펑보단 아우터월드랑 비슷한듯
행성 착륙 지점 선택하면 로딩뜨면서 컷씬으로 넘어간다는건가?
그냥 빠른이동이랑 다를게 없네
걍 베데스다식 우주 오픈월드 게임임.
행성 선택 후 우주선 발진 연출->착륙 연출 끝인가?
그럼 우주선 외형커스텀은 왜 하는거냐
우주에서 전투하고 날아다니니까
그냥저냥 찍먹용 게임패스용 게임 그 이상도 아님.
노맨즈는 실시간 인게임 착륙인가요?
근데 쓸데없이 광활함. 이벤트도 없고
노맨즈는 처음 버그투성이에 아무것도 구현 안됐었을 초창기 시절에도 실시간 인착륙은 구현 했었습니다. 지금이야 뭐 말할것도 없고요.
어 쓸데없지않고 이벤트도 있음 ㅋㅋ 딸깍필드 피의 쉴드 친답시고 발작하는거 개역겹고
우주탐험의 큰의미를 잃는건데 ㅋㅋㅋ
그 탐험이 얼마나 공허한건지는 노맨즈가 보여줌. 진짜 말도 안되게 끝도없는거같은.필드를 이벤트도없이 뛰어 댕기는건 진짜 의미없음.
그걸 말하는게 아님... 행성가는데 컷신이라는게 문제라는 가임
실제로 구현해서 내가 직접 천천히 갈 수 있냐 포탈로 가냐랑 포탈로만 갈 수 있다는 체감상 차이가 크죠.
이미 스타필드 탐험자체가 공허하다는데 뭘 어쩌고저째
빠른이동이 옵션인거랑 그것 뿐인거랑은 차이가 크죠
니가 지금 딸깍필드 쉴드친답시고 하는말들이 그대로 딸깍필드에 전부 적용되는 사항임 아무 이벤트 없이 광활하고 텅빈 1000개의 복붙 행성들 ㅋ
아마 행성에서 보이는 다른 행성이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런거 같은데...
스크린 골프란 소리인가
타 행성으로 우주선 몰아서 이착륙 하는게 아닌가보구나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일부러 현지화국가 최소로 한 느낌인데 진짜 마소가 인수한 회사는 다 개판나네
이전 인터뷰나 정보만 보면 실시간 우주여행으로 생각했는데
엄밀히 우주 오픈월드인데 우주랑 행성이 따로논거 자체가 문제인듯
뭐야 그럼 우주탐험의 의미가 없는데 그럼 과대광고임??
스타워즈 서바이버 처럼 그냥 컷씬인건가...
저런 짜잘한 단점 뒤집는 장점 :우주샌드위치
이건 크네요...
싸펑 해버린것이냐 토드야
행성진입을 로딩으로 처리하면 뽕은 어디서 차야되냐
게임 스팟 리뷰 대략적으로 핵심적으로 강조했던 우주 탐험 부분을 빼면 그럭저럭 잘만든 슈팅 RPG이다 메인퀘스트들의 인물들 대사나 서사가 별로이나 흥미진진한 구간도 있다 퀘스트들이 흔해빠진 방식이거나 먼 우주 거리 이동을 강제한다 건 슈팅,우주선 전투 부분들도 꽤 괜찮지만 슈팅 전문 게임들 수준은 기대하지마라 우주 탐험 기대하지마라 실망스럽다
이 설명에서 세계관만 바꾸면 사이버펑크 그대론데??
젤다왕눈에서 하늘섬에서 낙하할때 지면이 점점 뚜렷해지는 그 전경이 참 좋았는데 정작 스타필드에서 그 느낌을 받을 수 없다는게 참 아쉽네요.
왕눈 처음 하늘에서 내려올 때도 이 광활한 대지가 로딩없이 바로 연결된다고 해서 엄청 놀랐었네요.
개인적으로 우주에서 지상 진입할때 그런느낌 잘살린게임이 엘리트 데인저러스 같음. 각도 맞춰서 지상진입하는게 진짜 우주에서 지상 들어가는 느낌 그대로였음. 근데 게임이 너무 노가다라 비추히는게임
하늘에서 지상으로 떨어질때 화면 전환 로딩 후 지상에 짠 하고 나타나는게 아니라 실시간 다이렉트로 이동이 가능해서 좋았죠, 그런 부분들이 구현되야 하는데 베데스다는 그런 부분이 구현이 안 되는듯..
노맨즈가 행성 이착륙은 진짜 느낌 좋죠. 심리스로 우주와 연결되어있다는 느낌. 스타필드는 좀 더 발전된 느낌을 보여줄 줄 알았는데...
바로 앞에 다른 행성이 보이는데, 우주선 타고 거기를 바로 날아갈수가 없나보네요. 그냥 사진이라고...
퍼스트 디센던트에게 희망이?
그냥 사진같은 우주에 떠 있다가 유아이에서 목적지 선택하면 바로 로딩된다는 건가...이러면 대실망인데... 엘리트덴저러스 같은 사실성있는 비행으로 행성 이착륙 기대했건만... 행성 진입각도, 진입속도 지켜서 행성으로 강하하다가 글라이드 모드로 자유낙하비행을 거치면서 점같았던 행성이 점점 커지고 지표기지가 점점 다가오는 그 희열을 기대했건만...ㅜㅜ
노맨즈 스카이가 그런건 잘 살렸죠. 생각해보면 그런 부분 때문에 비교당해서 스타필드 평가가 더 떨어진 부분도 있어보임.
그림의 떡이란 소리네
드 넓은 우주를 EVE온라인처럼 항행하는건 당연히 바라지도 않았는데. 행성에서 행성 이동도 대충 맵에서 눌러서 가면 행성 근처에서 우주선이 뜨고 공허한 우주 공간을 좀 돌아다니다가 착륙하기를 하면 로딩과 컷씬하면서 바로 그냥 착륙한 다음으로 간다 이런건가? 그러면 진짜 굳이 배경이 우주일필요가 없는거 아닌가 싶은 느낌인데. 매스이펙트같은 느낌이라는거 같은데
시간 많을때 겜패 찍먹이나 한번 해볼 수준의 게임이겠네요
토드 하워드가 게임 나오기전부터 일관되게 구라치는게 거진 20년이 다됐는데 계속 믿는 사람 많은게 신기하긴함. 리뷰 보니까 영상 보여주고 이러면서 이빨깐거 죄다 구라같네ㅋㅋㅋ
유튜브에 플레이영상 뜬거보니 컷신도 아니고 그냥 로딩창 뜨네 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글 보고 패치로 많이 좋아진 노 맨즈 스카이를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
본문 내용만 보면 우주 탐험적인 부분에선 노맨즈는 물론이고 다이슨 스피어 프로그램보다 못한 수준 같은데. 장르는 전혀 다르긴 하지만.
우주선내 층수이동하는거 조차 로딩해야하는 기술 가진놈들인데 행성이착륙이 로딩없이 가능할리가... 기존작들보면 방하나 들어가는데도 문열고 가는게 아니라 다른맵 로딩해야 될 정도 기술력임.
이건 좀 별로네
심지어 노맨즈스카이는 VR도 잘되는 갓겜인데 ㅋㅋㅋ 이럴거면 개발비 노맨즈스카이에 줘서 만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