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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하드] 키넥트를 이용한 "데드스페이스 2" 플레이 영상

일시 추천 조회 8264 댓글수 38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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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8

입으로 뱅뱅 퓽퓽의 실제버전을 만들수 있을듯

fuhaho | 11.02.11 00:00

조작은 어려울듯; 좀더 기술이 발달되면 언젠간 완벽하게 만들 수 있겠죠 4d fps 부ㅤㅇㅘㅋ

반 다크압둘 | 11.02.11 00:00

우선 저렇게 구현 했다는게.. 대단하구나~

메달려서쏠렸네 | 11.02.11 00:00

ㅎㄷㄷ 좀만 더 있으면 가상현실도 나올기세네

모토로이와2년 | 11.02.11 00:00

PC판 안나왓으면 보기 힘든건가..

LegacyofKain | 11.02.11 00:00

놀랍네요;; 발로 푹 찍 하는거 해보고 싶네요;;;

codpro | 11.02.11 00:00

입으로 뱅뱅 ㅋㅋㅋㅋㅋㅋ

redbear | 11.02.11 00:00

흐으... 키넥트 pc판 나오면.... pc판게임들에 대응될까나요.... 근데 내 방은 작아서 안될꺼야....

사막의사막여우 | 11.02.11 00:00

반응속도도 빨라보이네 달리기랑 발로밟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정지하겠습니다 | 11.02.11 00:00

게임서 네크로모프 밟다가 밑에집 올라올 기세네 ㅋㅋㅋ

깽지영 | 11.02.11 00:00

그냥 대박이네...위모트와의 조합도 되고...

ps3~™ | 11.02.11 00:00

발로 밝기 모션은 최곤데요 ㅋㅋㅋㅋ

Carter259 | 11.02.11 00:00

밟을 때 감정이입 엄청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X 시X 하면서 밟을 듯

으아아아아아 | 11.02.11 00:00

우와.이건 대단하다

그들의심리는? | 11.02.11 00:00

몰입감 쩔겠네..

돼지 저금통 | 11.02.11 00:00

무서워서 못하겠다

20th CenturyBoy | 11.02.11 00:00

이거 의자에 앉아서도 충분히 구현가능 하겠는데 앉아서 발구르면 달리기되고 좋네

깍뚜기트리스모5 | 11.02.11 00:00

보는 내가 민망하네....ㅋㅋ

sjkdfalj | 11.02.11 00:00

확실히 총 방아쇠 같은 조작은 키넥트로 못할테니 간단한 버튼누르기 주변기기 같은거랑 조합해 나와도 괜찮을거 같은데.. 사실 그냥 패드들고 해도 되긴 되는데 엑박패드가 무겁고 손에서 놓칠 우려도 있고 다 무선 쓰는 것도 아닌 터라..

twbrpkq | 11.02.11 00:00

재미없어보이네요 패드로하는게나음

twbrpkq2 | 11.02.11 00:00

존나 불편하겠다...그냥 컨트롤러로 해야지...

난돈있으니멀티 | 11.02.11 00:00

이제 다음단계는 모니터필요없이 얼굴에 착용가능한 기기가 나와서 3D입체형식으로 영상이 나오는.. 그 다음단계로 완전 가상현실세계로 직접 뛰어드는 시스템이 나오고...게임과 현실이 분간안될정도로...

@케이지@ | 11.02.11 00:00

ㅋㅋㅋ 음성인식까지 해서 핸드캐논 장비가지고 뱅뱅뱅 하면서 주둥이로 겜도 할 수있겠네.

Collectors | 11.02.11 00:00

존나 불편해보임 그냥 패드가 진리

fenomenoα | 11.02.11 00:00

그건 그렇고 원본 아이디 (twbrpkq) 와 짝퉁 아이디 (twbrpkq2) 의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llectors | 11.02.11 00:00

영화 '게이머' 처럼 가상현실공간에 직접 뛰어드는 기계도 이제는 멀지않은거 같다는..

@케이지@ | 11.02.11 00:00

혹은 영화 '제이슨X'처럼 ...

@케이지@ | 11.02.11 00:00

왼팔에 장착 가능한 키보드 달고 오른손으로 위모트 들면 가상 현실 되는거임? 드디어 백 투 더 퓨처의 미래 게임 할 수 있는거임? ㅠㅠ

oraksil | 11.02.11 00:00

게임기의 위대한 한걸음

BandOfBrothers | 11.02.11 00:00

괜찮은데요 이거 ㅋㅋㅋㅋ 다음세대 엑박에서는 키넥트랑 건콘이랑 조합해서 진짜 제대로 1인칭액션겜 나왔으면 좋겠네요.

-♂탁탁탁♀- | 11.02.11 00:00

인정 할 수 밖에 없다,키넥트는 게임 시장에 엄청난 발전을 가져다 주었고 그걸 채택한 마소의 혜안은 탁월했음..반면 마소보다 먼저 키넥트 기술을 제안받았지만 내쳐버린 소니는..

rofk9 | 11.02.11 00:00

재미가 중요한게 아닌데 거기다 포커스를 맞추는 분들이 많군요

ErnHarte | 11.02.11 00:00

모든게임에 키넥트기본으로 표기되서 발매된다면 가능성잇네 ;;

킬러스 | 11.02.11 00:00

이야~ 재밋겠다 ㅎㅎ; 근데 한판 하고나면 땀좀 나겠군요;;

샤넬로즈 | 11.02.11 00:00

마소가 만들면 개발자들에게 친숙해서 참 좋아요 ㅎ

[나르사스] | 11.02.11 00:00

이동을 몸을 기울어 하는거라..왜 그생각을 못했지.. fps가 키넥트로 안될거라도 생각한 이유가 움직일때마다 제자리걸음이 필요할것 같아 그랬는데.. 아이디어 좋네요.

NARA zzz | 11.02.12 00:00

운동될거 같아 ㅋㅋㅋ

武裝練金 | 11.02.12 00:00

제가 어제 말했죠 키넥트가 완성되려면 모션컨트롤러가 필요하다고... 에서도 조준이라는 정밀함이 필요한 부분에서는 어쩔수 없이 위모트를 사용하고 있죠.. 지금의 키넥트의 해상도와 인식범위안에서는 fps의 조준부분은 애로사항이 무지무지 꽃이 필수밖에 없죠... 다음세대 넘어가서 더 높은 해상도로 팔의 각도와 깊이를 더욱 정밀하게 인지하게 바뀌고 특정 물체를 인식해서 사용가능한 범위까지 가는 제품을 내놓던가 모션컨트롤러 결합하던가 둘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할겁니다... 전자가 아주 키넥트에 맞는 방향이고 발표전에 공개된 영상을 성취하는 수준이 되겠죠... 후자는 좀 스타일 구기지만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만.. 전자가 되야만 한다라고 강력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손가락 격발 커맨드를 검침할 수준의 키넥트 발전버전이 나오려면 시간과 돈이 모션컨트롤러의 타협보다는 훨씬 많이 소비될거 같아서 저는 후자가 오히려 더 현실적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난이도 | 11.02.1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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