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 4개월정도밖에 안된 패드인데 왼쪽 아날로그 스틱이 위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간간히 일어나네요.
다행히 구매하자마자 시리얼넘버 등록해놔서 1년 무료 AS를 받을 수 있기에 현재 AS신청 했는데요.
배송 주소란에 저희집 주소를 적고 문제점을 적은 후 일정 지정 택배로 선택한후 신청을 완료했는데
보니까 우체국 택배에서 직접 와서 무료로 수거해 간다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박스에 패드, 완충제 넣고 포장만 잘 해놓고 기달리면 되나요?
반송지 및 배송지 같은 중요한 주소들은 적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신청 완료 후 택배박스에 뭐 적으라는 내용에 글이 없어 궁금합니다.
기다리면 우체국에서 와서 수거해갑니다. 이미 인터넷상에 주소 다 된거라 따로 붙이실건 없고 불안하시면 우체국에서 착불로 직접붙이셔도 됩니다. 주소 모르시면 채팅으로 문의하면 알려줄거에요
기다리면 우체국에서 와서 수거해갑니다. 이미 인터넷상에 주소 다 된거라 따로 붙이실건 없고 불안하시면 우체국에서 착불로 직접붙이셔도 됩니다. 주소 모르시면 채팅으로 문의하면 알려줄거에요
답변 감사합니다. 걍 패드 들은 박스만 기사님에게 건내드리면 되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