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가 죄다 전투임 ㅋ
내가 리나시타 리나시타 리나시타에선 활공가능! 노래를 불러서
겨우 중딩 막내딸이 복귀했는데
이벤트 다 안함 ㅋ
심지어 활공해보라니
타오판때해본거잖씀? 이러고 있음 -_-
물론 그건 그렇지만 -_-;
그래도 그래픽은 더 이쁘자나 ㄷㄷㄷ
뭐, 타오판 후속작품 나오면 거기는 그래픽 더 이쁘겠지 ㅋ
암튼 명조의 문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하는 이벤트가 아니라는 점
그래서 원신이랑 비교도 되고, 원신이 이쪽 업계 탑게임이란거.
뭐 블루오션 지향일 수는 있으나
그럼 절대 톱은 못된다.
액션 장르를 싫어하는거 아닌가?
원신은 서브컬쳐쪽에 좀더 중점을 두고있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는걸 목표로 하고있기때문에 인게임내에서 숨바꼭질/tcg/리듬게임 등등 굉장히 여러가지 종류의 이벤트를 하는편이고, 이건 당연히 폭넓은 유저층을 보유하는 원신 특성상 좀더 맞는것일뿐... 명조는 원신과 '다른'거지 '틀린'게 아님.. 그게 톱이 되고 안되고는 더 상관이 없는이야기고
근데 그건 게임의 근간을 설계하는 게임성에 대한거라서 별로 문제가 되는게 아님... 명조는 원신류 오픈월드에서 전투적인부분을 강화한[패링/저회/pte등] 게임이기때문에, 이벤트도 전투적인부분이 주류를 이루는거임 명조 코어게임층은 당연히 그부분에 매력을 느꼈기때문에 명조를 하는거고, 오히려 전투이벤트가 아닌 다른이벤트의 선호도가 떨어짐
그럼 그건 님이 무무물류이벤트가 체질에 맞는것일뿐인거지 전투주류의 이벤트를 기획하는 명조의 문제가 아니라는거임
거의 미연시서 fps못한다고 이 겜은 대중성 확보불가 땅땅땅 판결내린 수준인데
근데 그건 게임의 근간을 설계하는 게임성에 대한거라서 별로 문제가 되는게 아님... 명조는 원신류 오픈월드에서 전투적인부분을 강화한[패링/저회/pte등] 게임이기때문에, 이벤트도 전투적인부분이 주류를 이루는거임 명조 코어게임층은 당연히 그부분에 매력을 느꼈기때문에 명조를 하는거고, 오히려 전투이벤트가 아닌 다른이벤트의 선호도가 떨어짐
난 명조이벤트중에선 무무물류가 젤 좋음ㅋ
구려
원신은 서브컬쳐쪽에 좀더 중점을 두고있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는걸 목표로 하고있기때문에 인게임내에서 숨바꼭질/tcg/리듬게임 등등 굉장히 여러가지 종류의 이벤트를 하는편이고, 이건 당연히 폭넓은 유저층을 보유하는 원신 특성상 좀더 맞는것일뿐... 명조는 원신과 '다른'거지 '틀린'게 아님.. 그게 톱이 되고 안되고는 더 상관이 없는이야기고
My Rose
그럼 그건 님이 무무물류이벤트가 체질에 맞는것일뿐인거지 전투주류의 이벤트를 기획하는 명조의 문제가 아니라는거임
액션 장르를 싫어하는거 아닌가?
어이? 내가 그래도 20년전엔 DOA 대회도 나갔어ㅋ
거의 미연시서 fps못한다고 이 겜은 대중성 확보불가 땅땅땅 판결내린 수준인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