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신청했더니 다른분들이랑은 다르게 수거해서 공장으로 가자간 다음 패널교체해서
다시 가져다 준다던데... 원래 패널을 들고와서 그자리에서 교체해주는게 아니었나요?
이게 센터마다 방식이 다른건 아닐텐데.... 혹시 관악 지역만 이런건지요....
최근에 49ks8000 패널 교체해보신 분... 그자리에서 해주던가요 아니면 공장으로 가져가던가요...?
ps. 고객센터 실장인가 하는 사람이랑 통화도 했는데 올해부터 수거해 가서 교체하는걸로 바뀌었다고만 말하네요...;;;
본사에다가 전화해서 전확한 것을 알아보는게 나으려나요.
AS기사가 초보인가 봅니다
기사도 그렇지만 고객센터 실장이란 사람도 저렇게만 주장하네요. 올해부터 바뀐거라고.. 제가 며칠전에도 직접 가져와서 교체한 사람 있다고 해도 그건 모르겠다고만 합니다. 허허....
삼성은...제발 내년 부터라도 나사 방식 체결로 바꿔라...as기사들도...스트레스 받겠다...!!
3번 교체 했습니다.. 지금도 진행중이구요 ... 3번다 가지고 오셔서 수리하셨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센터 위치, 지역 좀 알 수 있을까요 ^^;; 먼저 고객센터에 연결하셔서 진행하셨는지요..
2번째 패널교체 진행할때 입고 권유는 받았습니다 ..입고해서 뭐 자세히 점검한다나 그래서 필요 없다고 와서 수리하라고 했습니다.
네 15883366 접수 진행했습니다 인천이구요 전 직구 했구요 UN65KS85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