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의 새로운 스위치 2 파워 케이스는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배터리를 충전할수있다




벨킨이 CES 2026에서 닌텐도 스위치 2를 위한 기존 액세서리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용 차징 케이스 프로(Charging Case Pro)'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10,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지만, 배터리를 꺼내지 않고도 충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전면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이제는 본체와 연결하기 위해 별도의 짧은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차징 케이스 프로 외부에는 USB-C 포트가 새롭게 추가되어 내부 배터리를 훨씬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작은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었습니다. 기존 모델의 내부 디자인은 스위치 2 본체에 달린 스탠드를 세워 사용하는 방식이었으나, 이번 프로 버전은 재설계된 배터리 내부에 자체 조절식 스탠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마치 스위치 2를 독에 끼우는 것처럼, 스탠드 위에 본체를 올려놓기만 하면 USB-C 포트를 통해 전원이 공급되는 방식입니다.
이 외에도 새 케이스에는 게임 카트리지를 보관할 수 있는 덮개와 기타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메시 포켓이 있으며, 에어태그 같은 위치 추적기를 숨겨둘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도 마련되었습니다. 작년 6월에 출시된 벨킨의 기존 스위치 2용 차징 케이스는 69.99달러였으나, 이번 프로 버전은 현재 99.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