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야나기가 명함~명전 수준에서 딜이 부족하면 모를까, 그런 것도 전혀 아닌데
단순 편의성 때문에 캐릭터를 거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캐릭은 조합할 수 있는 가짓수 많은 게 이득 보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캐릭이 없어서 조합 문제로 후회하는 건 자주 봤어도, 돌파나 전용엔진 못 뽑아서 후회하는 거 본 적은 별로 없어요
야나기가 명함~명전 수준에서 딜이 부족하면 모를까, 그런 것도 전혀 아닌데
단순 편의성 때문에 캐릭터를 거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캐릭은 조합할 수 있는 가짓수 많은 게 이득 보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캐릭이 없어서 조합 문제로 후회하는 건 자주 봤어도, 돌파나 전용엔진 못 뽑아서 후회하는 거 본 적은 별로 없어요
쭉 만져보니 그나마 대부분 연계모션 이후 3타부터 시작해서 나쁘진않은데
온필드케릭이라고 하기에는 손해보는 부분이 많다는 생각이 좀 드네요..
온필드랑 오프필드 중간 정도 느낌으로 봐야되는것같고
에너지 의존성이 커서 그런지 고난이도에서 최대 대미지를 뿜뿜하기 어려운게 아쉽기도 하고
극성혼돈 40~100만이 왔다갔다하는데 신경 쓸 부분이 좀 있는 케릭같네요.
그런데 무적버프 이런건 좀 알기쉽게 버프표기라도 해주지 참..
생각해보니 야나기 1돌 효과가 누군가 상태이상을 터트리는 조건이니 제인도 같이 안정적인 상태이상딜러 + 카이사르 실드 까지 받으면 무적버프 받았을때만 튀어나와서 때리고 들어가면 최고겠네요
게다가 패링모션도 마지막 4,5타 무적판정인 하현달로 등장하니까 나와서 하현달로만 때리고 다시 제인도 나와서 딜 넣고 반복만해줘도 맞을일이...
명함만 해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괜히 1돌이나 엔진 필수다하면서 패스하는 것보다 명함 뽑아서 조합하는 게 훨씬 낫다고 보네요
야나기가 명함~명전 수준에서 딜이 부족하면 모를까, 그런 것도 전혀 아닌데 단순 편의성 때문에 캐릭터를 거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캐릭은 조합할 수 있는 가짓수 많은 게 이득 보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캐릭이 없어서 조합 문제로 후회하는 건 자주 봤어도, 돌파나 전용엔진 못 뽑아서 후회하는 거 본 적은 별로 없어요
걍 돌파는 없는거라 생각하고 겜하는 편인데 명함만 있어도 못하는거 없습니다
저도 그래서 걸렀습니다
명함만 해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괜히 1돌이나 엔진 필수다하면서 패스하는 것보다 명함 뽑아서 조합하는 게 훨씬 낫다고 보네요
명함 하느니 나중에 나오는것에 더 투자하는게 나아보여요.. 1돌 안되있으면 전투 흐름 자꾸 끊길것 같았어요. 무적버프는 또 왜 표기가 보기좋게 안되는건지 약한건 아닌데 뭔가가 아쉬웠습니다
탄산수매니아
야나기가 명함~명전 수준에서 딜이 부족하면 모를까, 그런 것도 전혀 아닌데 단순 편의성 때문에 캐릭터를 거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캐릭은 조합할 수 있는 가짓수 많은 게 이득 보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캐릭이 없어서 조합 문제로 후회하는 건 자주 봤어도, 돌파나 전용엔진 못 뽑아서 후회하는 거 본 적은 별로 없어요
저도 체험할때 평타모션이 좀 혼란스러웠음.. 그래서 뭐 3타 5타에 강공을 눌러라 이러는게 전투 막하다보니 누르기 힘든 ㅋㅋ 그리고 아마 여기서 본거 같은데 1돌은 좋은게 맞다고 하고.. 그 외 고단계 돌파효율은 너프가 된거라고 하드라고용
1돌 아니여도 충분하던데 무적도 카이사르 있으면 되고 명전인데 2돌한 주연보다 더 빠름;;
강공이 점점 더 버려지는 상황같은데 어떤 답을 내놓을지 궁금하네요
이상만 주구장창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미야비 강공으로 원했는데
전 명함만... 감입껴도 쌔네요
걍 돌파는 없는거라 생각하고 겜하는 편인데 명함만 있어도 못하는거 없습니다
자기만족이죠.... 호요버스겜은 유난히 더 그런것같고...
쭉 만져보니 그나마 대부분 연계모션 이후 3타부터 시작해서 나쁘진않은데 온필드케릭이라고 하기에는 손해보는 부분이 많다는 생각이 좀 드네요.. 온필드랑 오프필드 중간 정도 느낌으로 봐야되는것같고 에너지 의존성이 커서 그런지 고난이도에서 최대 대미지를 뿜뿜하기 어려운게 아쉽기도 하고 극성혼돈 40~100만이 왔다갔다하는데 신경 쓸 부분이 좀 있는 케릭같네요. 그런데 무적버프 이런건 좀 알기쉽게 버프표기라도 해주지 참..
무적버프라기보다 적 공격타이밍에 3타 5타후 강공쓰니 씹고 챙고리와 함께 피안닳고 때리더군요
1돌효과가 무적이에요
아.. 돌파는 생각도 안해서 안봤더니.. 무적이 있나보네요 ㄷㄷ
야나기 돌파할바엔 전무 뽑던지 미야비 돌파가는게 나음
생각해보니 야나기 1돌 효과가 누군가 상태이상을 터트리는 조건이니 제인도 같이 안정적인 상태이상딜러 + 카이사르 실드 까지 받으면 무적버프 받았을때만 튀어나와서 때리고 들어가면 최고겠네요 게다가 패링모션도 마지막 4,5타 무적판정인 하현달로 등장하니까 나와서 하현달로만 때리고 다시 제인도 나와서 딜 넣고 반복만해줘도 맞을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