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CEO 허먼 헐스트
- 번지 인수 이후 그동안 우리는 조직 전반에 걸쳐 시너지 효과를 실현하기 위한 기술 노하우 통합 작업에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음
- 예를 들어 번지의 네트워크 운영 전문 지식을 통해 곧 출시될 라이브 서비스 타이틀의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었고, 이는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음. 우리는 번지의 역량이 이번 회계연도 말까지 SIE의 비즈니스 운영에 완전히 통합될 것으로 기대함
- SIE의 라이브 서비스 분야에서 프로세스 최적화와 역량 성장의 형태로 이미 번지의 대한 투자에 대한 수익을 확인하고 있음. 이는 정말 중요함 이것이 항상 인수 이면의 우리의 목표였고, 우리가 라이브 서비스 분야에서 더 빠르게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비용 최적화에도 도움이 되었음.
- Destiny 2: The Final Shape, Marathon이 출시되면 우리는 상당한 수익을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
- 헬다이버즈 2는 SIE의 라이브 서비스 게임 포트폴리오에 강력한 새 컨텐츠, 1200만장 판매
- SIE는 모든 자사 스튜디오들의 기술 노하우 통합을 이뤄왔으며, 이는 소니가 원하는 높은 퀄리티의 AAA급 게임을 개발하는데 큰 도움이 되며 그래야 스튜디오들끼리 서로 도울 수 있음. 번지의 역량은 SIE의 라이브 서비스 게임 역량에 큰 힘이 될 것이기에 지금까지 통합 작업에 집중해오고 있었다
루트슈터 기반을 만든게 얘네들이니까. 근데 다른개발사가 아무리 따라한다고 따라해도 얘네들만한게 없긴없더라.
루트슈터가 92점 받기 정말 쉬운게 아닌데 대단함 헬다이버즈2에도 번지인원이 도움을 준걸로 아는데
소니 안목이라기에는 인수 전 출시작들이 큰 기복없이 죄다 명작이었는걸요 (헤일로 1~리치, 데스티니 1,2)
디비전은 개인적으로 옵션이 너므 난잡한게 하기 싫어짐.
디비전이 있긴했지만 아..
루트슈터가 92점 받기 정말 쉬운게 아닌데 대단함 헬다이버즈2에도 번지인원이 도움을 준걸로 아는데
루트슈터 기반을 만든게 얘네들이니까. 근데 다른개발사가 아무리 따라한다고 따라해도 얘네들만한게 없긴없더라.
디비전이 망해버려서 ㅋㅋㅋ
10받네
디비전이 있긴했지만 아..
나는야 멀티유저
디비전은 개인적으로 옵션이 너므 난잡한게 하기 싫어짐.
소니가 스튜디오 보는 안목이 탁월하다는걸 또 한번 증명하는건가?
차기작을 봐야 알듯요
hustler
소니 안목이라기에는 인수 전 출시작들이 큰 기복없이 죄다 명작이었는걸요 (헤일로 1~리치, 데스티니 1,2)
번지 fps는 손맛좋아서 내 취향중 최고인것같은데 데스티니말고 다른것 좀 출시해주면좋것다
데스티니만 하다가 다른 루트슈터 해보니까 데스티니가 선녀더라...
번지 게임은 다 멀티플랫폼으로 나올테니 굿굿 마라톤 언제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