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Marine 2의 최신 업데이트가 AI 동료의 행동, 전반적인 난이도, 스폰 시스템을 개선하고 새로운 스파링 아레나를 추가했다. 이 업데이트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 AI 동료들이 이제 근접한 적을 더 효과적으로 처치한다.
- 캠페인의 베테랑 난이도에서 적의 공격성이 감소했지만, 플레이어의 체력도 약간 줄어들었다.
- PvP에서 스폰 킬링이 더 어려워졌고, 밴가드 클래스의 그래플 런처가 약화되었다.
- 배틀 바지(Battle Barge)에 스파링 아레나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미션 없이도 대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캠페인, 작전 모드, PvP, 적 AI 등 전반적인 부분을 개선했다. AI 동료들의 행동 제한이 완화되어 더 도움이 되고 효과적으로 변했다. 특히 가고일 목표와 조안스로프 처치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PvP 밸런싱에서는 밴가드의 그래플 런처가 약화되어 완전한 기절 대신 상대를 비틀거리게 만들고 속도를 늦추는 효과로 변경되었다. 또한 새로운 비공개 작전 모드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봇이나 친구와 함께 무작위 매칭 없이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Space Marine 2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보인다. AI 동료의 개선은 싱글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키고, PvP 밸런싱 조정은 더 공정한 멀티플레이어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새로운 스파링 아레나와 비공개 작전 모드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다양한 플레이 옵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변화들은 게임의 수명을 연장하고 플레이어 기반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XSX소프트] 스페이스 마린 2 대규모 업데이트 - AI 개선, 난이도 조정, 새로운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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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솔직히 운영과 PSN 이슈로 민심 바닥쳐서 현 시각 동접 2만인 헬다2보다 계속 립서비스해주고 유저친화적 패치하는데 동접 2만 8천인 스마2가 더 신기한데 ㅋㅋㅋ
"황제 폐하를 위하여"
진짜 게임!!! PC가 미쳐 날뛰는 시기에 진짜 쌍남자 게임 나옴!!
9월말에 대규모 업뎃해준다길래 클래스, 무기에대한 밸런스 패치 기대했는데 아쉬움
세이버인터 역대최고로 흥한다~
갓갓
"황제 폐하를 위하여"
세이버인터 역대최고로 흥한다~
스마뽕 맞고 워해머 택틱쿠스까지 하게되는 지경 ㄷㄷㄷ 진짜 너무 매력적인 세계관과 캐릭터들!
계속 개선해나가는거 좋군
9월말에 대규모 업뎃해준다길래 클래스, 무기에대한 밸런스 패치 기대했는데 아쉬움
민주주의팀 보고있나?
헬다2는 지난 패치 잘 나와서 접속자수 많이 늘었고, 스마2는 꾸준히 하락해서 이제 동접자수 크게 차이 안남
그린키스
난 솔직히 운영과 PSN 이슈로 민심 바닥쳐서 현 시각 동접 2만인 헬다2보다 계속 립서비스해주고 유저친화적 패치하는데 동접 2만 8천인 스마2가 더 신기한데 ㅋㅋㅋ
컨텐츠가 부족해서 그런듯 맵 6개 돌려먹기라 금방질림
패치내용이 훌륭하긴한데 대규모까진 아닌듯
이거 얼마 전에 나온 3.0 패치인가 그거랑 같은 내용인 거죠? 새로운 게 또 나온 거 아니고
내
Ai들 적들 빈사되서 빨간색으로 깜박거릴때 처형 안 하고 그냥 멀뚱히 서있던데, 덕분에 제가 처형시켜서 방어력 급급히 채우느라 고맙긴 하던(...). 이제 제가 처형 날먹 못 하려나요 ㅋㅋ
아, 저도 매번 그걸로 실드 채워서 쩔 받는 느낌이라 고마웠는데 이제 가차 없겠네요.
진짜 게임!!! PC가 미쳐 날뛰는 시기에 진짜 쌍남자 게임 나옴!!
언급 안 된 잡몹 일반 패링시 아머 차는게 진짜 갓 변경점임 이제 근접 클래스도 생존력 엄청나게 올라감
전작인 월드 워도 이번달에 추가 업뎃했음 ㅋㅋㅋ 진짜 뻐르진 않지만 사후지원은 장난아님 스마2도 최소 3년지원에 잘하면 플스6대응 업뎃도 나올듯
오오 황금옥좌시여 이제 망할 놈들을 더욱더 정화시킬수있어서 기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이전에는 원거리 적이 너무 많고 명중률도 너무 높았음 그리고 모든 잡몹들의 데미지가 너무 강해서 일단 잡몹들에게 둘러쌓이면 감히 패링을 내기가 쉽지 않았음 내 아머는 순식간에 3칸 다 털리고 잡몹패링해서 얻는 이득에 비해서 손해가 더 컸음 이번 패치 이후에는 원거리적 개체수 공격력 조정때문인지 난전중에 원거리 공격의 방해가 많이 줄어들었고 적들이 사방에서 물어도 아머한칸한칸이 버텨내는 데미지가 훨씬 높아짐 그 상황에서 아머가 소진되기 전에 잡몹이라도 한마리 패링쳐내면 아머 한칸을 얻기 때문에 이제는 근접 난전에서도 패링, 빈틈사격으로 아머를 수급해가면서 싸울 수 있고 아머의 가치자체가 많이 올라서 어썰트망치무쌍으로 고기다짐육 만들면서 빈틈사격 쾅쾅 쏴대면 도파민 풀충전되는 기분을 맛볼 수 있음 근데 상향먹은 몹이 카니펙스 돌진이랑 하이브타이런트 폭발멜타 방어력인가 그런데 카니펙스 돌진은 스쳐도 데미지가 눈돌아감 어떻게 보면 월드워Z2 같은 느낌도 주지만 신경을 많이 쓰고 빠르게 개선하려고 노력하는게 보기 좋음
뱅가드 그래플러 진짜 쌍욕밖에 안나왔는데 너프 당해서 꼬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