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문
BEST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강형욱) 배변봉투 스팸사건 빡친이유 떳다ㄷㄷㄷ...
- 유게에도 강형욱 욕한 애들 많았는데
- 강형욱 사건과 100% 똑같이 흘러갔던 과거 ...
- 지금 김호중에 사활을 건 한 프로 jpg
- 지금 사건반장 방송 상황 요약
- 사건반장 근황
- 강형욱) 아니 이분 어디갔는지 아무리 찾아도 ...
- ??? : 여러분들 오늘의 유게는 즐거우셨습니...
- 강형욱 논란 페미파트 내용 진짜 어질어질하네
- 잘자요아가씨) 밈 사냥꾼님 제발 등판해주세요
- 사자들도 잘생긴 수컷을 좋아한다.jpg
- 강형욱 스팸사건 웃기네 ㅋㅋㅋㅋ
- 요즘 한국인들은 만져볼수 없는 고양이
- 포켓몬 일상 마스카나편
- 블루아카) ❤️음❤️란❤️바❤️디❤️
- 프로그래머의 마음가짐
- 만연한 외모지상주의에 저항하는 만화가.jpg
- 버튜버)홀로라이브 크루세이더즈
- 강형욱 조련사의 해명영상이 조금 늦어진 이유가...
- 나도 사건반장땜에 ㅈ같은 일 당해 봄
- 강형욱 사건 더쿠 반응 모음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블루아카) 에이미 수영복 ver 제작기
- 일본 튀김우동 컵라면
- 회수저가 먹은 갑오징어튀김
- 볼테스V
- 대학로 둘리분식
- 사쿠라이 노리오 화업20주년 기념전
- HG슈바르제테 Ver.풍신
- 그동안 해먹은것들 한 보따리
- 50년전 해태제과 과자봉지
- 미쿡 슈퍼커브
- 삼성미놀타 X-300 카메라 모델링
- HG 가웨인 LED유닛 장착
- 남편 치료를 위한 저요오드식
- 아처피 오브 제타
- 로도스전기 디드리트 1/20
- 국산 게임의 별
-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장난은 여기까지다
??? :윗선에 가고싶으면 나부터 꺽어라
이거네 옆에서 조언해주는 좋은 선배.
“...? 재미있어 지는데??”
사랑합니다 고객님 여기부터는 나 상담원의 제니가 상대해드릴게요
??? : 상담원의 제니를 이기다니! 하지만 나 선임상담원의 문희를 이길수있을까!
선배 제가 이놈을 처리해버려도 되는겁니까?
'위'를 향하려면 더 수련에 정진해서 오도록.
네놈따위가 감히 우리 사장님을 건드려해?
OJT에 잘못된 예
장난은 여기까지다
??? :윗선에 가고싶으면 나부터 꺽어라
이거네 옆에서 조언해주는 좋은 선배.
OJT에 잘못된 예
네놈따위가 감히 우리 사장님을 건드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미있어 지는데??”
선배 제가 이놈을 처리해버려도 되는겁니까?
사랑합니다 고객님 여기부터는 나 상담원의 제니가 상대해드릴게요
수인
??? : 상담원의 제니를 이기다니! 하지만 나 선임상담원의 문희를 이길수있을까!
아소비와 오와리다!
고객님의 과소비가 문제다!
'위'를 향하려면 더 수련에 정진해서 오도록.
크레마래서 커피 이야긴 줄.
그정도의 진상력은 나로 충분히 감당된다
좁밥아 나부터 이겨봐.
어이 신입, 「해방」 을 허가한다 니 선에서 처리해
본격 쌍욕이 시작될 순간이구만
아참!!고객님 이 통화는 녹취되고 있다구요~! 혹시 몰라서 스피커폰 켜놓았습니다. 스피커폰이라 주변에서 고객님 욕설을 들을수 있으니 모욕죄 주의부탁드립니다~! ^ㅁ')♡
저긴 일본이니까. 거기다가 저 정도로 먼저 도발했으면 모욕죄 고소 들어가도 상당부분 가감할걸[...]
무슨 말도 안되는...이라고 하고 싶은데 ㅋㅋㅋㅋ 일본이라서...반박할 자신이 업네...ㅋㅋㅋㅋ
저 사람이 손님인지 진-X인지는 모르겠는데, 저건 손님이라도 진X으로 돌변 가능할 정도로 쎈 도발 아닌가?
회사가 사기치거나 고객을 속이거나 어떤 범법행위 하는게 아니라 업무메뉴얼대로 대응한거고 물론 미숙한 처사긴하지만 저 말자체가 모욕적이거나한게 아니라서 물론 사람들에 따라서는 나는 엄청 모욕적으로 들렸다고!할수도 있지만 그건 그사람의 기분이 그런거지.. 그리고 난 기분나쁘게 들렸으니까!하고 모욕적인 말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미 충분히 진상일듯 보통은 저렇게 응대하면 그래요? 상사분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라고 먼저 물어봐야지 상황파악을 먼저 한다음 그 상사분의 입장이 니네 회사의 입장인지 확인하기 시작하면 아무리 멍청이라고해도...잠시만요 고갱님..이라고 함..ㅇ_ㅇ
나느 저 '상사 바꿔' 이전 상황을 모르기 때문에 저 손님이 진상이라는 말을 못 하겠음. 내가 쌍욕은 아니라도 고객센터에 개진상 떤 적 있었거든. 근데 전후사정을 쭉 들은 고객센터에서 일하는 사람이 '...마지막 전화 받은 사람이 운 더럽게 나쁘긴 했지만, 나한테 뭐라고는 못 하겠다.'고 말한 적 있음[....] 난 저 정도도 아닌 말에 터졌기 때문이야.
이제 윗사람 불러와야됨ㅋㅋㅋㅋ
코코마데다
야레야레 쇼가나이나
CS업무하면서 저런경우 많이 봄 윗선 연결해봤자 대응방안은 똑같고 예외처리없이 진행되는건 똑같다 전화 다시 해봐도 다시 저한테 전화가 오니 안내 말씀드린거 또 말씀드려야 하냐 이거 되풀이
교통정보공학론
고백하자면 3N + 또다른N에서 근무함 지금은 다른업종. 3N 대응 방식이 죄다 똑같음 심지어 템플릿양식도 비슷할 정도
교통정보공학론
그건 공무와 사기업의 차이지 예를 들어 내가 그렇게 안된다고 안내했는데도 결국 옆자리 목소리 괜찮은 여후임이 윗선인척 뻥까고 그래도 안된다 조곤조곤말해주니 고객이 알았다 해주는꼴 보면 결국은 안되는거 알면서도 윗선연결해달라는 마인드가 뭘 원하는건지 모르겠음
이게 책임 권한의 선을 따지는 거라면 윗사람으로 바꿔달라는 건 맞는 거임.
아주 조금만 본심을 발휘하도록 하죠...
마지막에 도저히 무리라면 내가 나서줄께는 어디간거야 ㅋㅋㅋ
이건 웃을 수가 없네 내가 공익 처음하다가 민원인데 역장 나오래서 민원처리 역장님이 안한다고 나한테 말하라고 했다가 팀장님이 전화 채널 가져감 ㅋㅋ
당신 정도는 저로도 충분합니다만? ( 쑻 )
오마에...내 윗선을 만나기엔 10년은 이르다...
테메와 오레 히토리데 쥬분다!
어이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