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액션을 추구한다는데
대놓고 어렵게 하진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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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인 퍼니싱은 오픈월드는아니고 걍 액션인데 어려운건 뒤지게어려움
클배때 방송좀 보니깐 무협드라마식의 대사가 재밌어보여서 해보려고 한 7?시간 분량은 김실장 아죠씨는 걍 무난하게 깨던데
겜행사때는 많이 어려웠다는데 피드백받고 어느정도 너프는 할듯..? 고유명사 쏟아내는거 감당하는게 더 힘들지도..
캐릭터마다 콤보 입력법이 있긴 한데 단순한 편 원신 나선비경 비슷한 역경의 탑은 캐릭터마다 출전횟수 제한 있어서 다캐릭 성장 필요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