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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는 망한 줄 알았는데 빡세게 사후지원 해준 뒤론 그럭저럭 할만하다는 반응 많아짐
아무리 고사양 컴퓨터도 화면에 들어오는 오브젝트 수가 백 단위 넘어가면 실시간 라이팅이 정말 빡세다. 그런데 그걸 해냈다는건 엄청난 최적화 + 꼼수 + 눈속임을 해냈다는 것 (어차피 멀어서 잘 안보임)
여러모로 아쉬운데 좀비떼거지 들어오는것만큼은 압권
요새 베스트 스마2 글만 올라오면 내용 상관없이 비추 하나씩 박는 정신병자 새끼 하나 있음
총구화염 위치도 안맞음 ㅋㅋㅋㅋㅋㅋㅋ
월드z 무슨 BB탄 쏘냐
어마무시한 좀비물량 임팩트에 비해 실제 전투는 뭔가 굉장히 미묘함 난 아직도 좀비떼+뛰는 좀비 나오는 게임은 레포데가 최고라고 생각함..
월드워 저거 망했냐?
팬텀페인
여러모로 아쉬운데 좀비떼거지 들어오는것만큼은 압권
팬텀페인
처음에는 망한 줄 알았는데 빡세게 사후지원 해준 뒤론 그럭저럭 할만하다는 반응 많아짐
팬텀페인
어마무시한 좀비물량 임팩트에 비해 실제 전투는 뭔가 굉장히 미묘함 난 아직도 좀비떼+뛰는 좀비 나오는 게임은 레포데가 최고라고 생각함..
나 진짜 재미있게했는데 레포데랑은 다른 좀비물량이 대단함
월드워Z는 지금해도 재미있고 호드 합맞는 사람이랑 하면 시간 순삭임
월드z 무슨 BB탄 쏘냐
C.Latte
총구화염 위치도 안맞음 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퍼스트 디센던트도 유저들은 저런걸 원했는데... 현실은 ㅅㅂ
다만 로딩이 좀 고질적인 문제라 아쉽. 서버야 에픽문제라고 쳐도
저 엔진이 뭔 문제가 있었는지 걱정하는 애들 많던거 같은데 정착 출시후엔 의외로 게임상내에서는 별 문제는 없어보이던데
아... 그래서 많이 익숙했구먼
아무리 고사양 컴퓨터도 화면에 들어오는 오브젝트 수가 백 단위 넘어가면 실시간 라이팅이 정말 빡세다. 그런데 그걸 해냈다는건 엄청난 최적화 + 꼼수 + 눈속임을 해냈다는 것 (어차피 멀어서 잘 안보임)
어떻게 했을까? 사거리밖은 영상처리라도 했나?
https://www.youtube.com/watch?v=knaiB2IqsRo&t=7131s 버그로 맵공간밖으로 튕긴 영상 있는데 상호작용만 없지 오브젝트는 다 있어보이더라
1시간 59분 즈음
애니메이션 그룹화 및 데이터 지향 프로그래밍 거리에 따른 폴리곤 및 애니메이션 프레임 조정
이게 왜 비추가 박히지?
반타블랙카우
요새 베스트 스마2 글만 올라오면 내용 상관없이 비추 하나씩 박는 정신병자 새끼 하나 있음
워해머 글마다 비추 넣는 사람 있더라고
몰라 시발 요새 뭔 이상한 비추빌런 새끼 하나 붙은 거 같은데 그 새끼 때문인가
자체개발한 스웜엔진이라는거를 사용하는데 여러개의 유닛을 하나로 묶어서 처리하더라고 플레이어하고 가까워지면 거기서 근접전용 새로운 유닛을 뽑아내고
아니 월드워Z 제작팀이라고?? 진심 일취월장했네 월Z 처음 봤을땐 이게 뭐야시2발 엿는데
월드워z 호드모드 한국맵 있길래 해봤다가 배경보면서 많이 웃었는데
월드워 재밌었음 친구들이랑하면 순삭임ㅋㅋ
멀리서 몰려올 때는 개쩐다 싶은데 막상 싸울 때 되면 대다수는 걍 벽 긁는 오브젝트화되고 원래 물량의 10퍼센트 정도만 싸우게 되니 팍 식음 특히 어느정도 정리하고나서 둘러보면 바닥에서 벽만 긁고 있는 수십마리의 타이라니드들 좀 짜치더라
그거 실제로 100프로 다 달라들었으면 난이도 너무 높아서 짜치겠지
저게 하나하나가 오브젝트가 아니고 저렇게 떼로 몰려드는 한개의 덩어리 오브젝트에서 실제 유저한테 달라드는 몹이 몇마리 생성되는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