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완전히 잘나지는않는데 몇시간지나가지고
아군은 실력도 별론데 이거보다도 뇌지컬이 아에 걍 제로수준임
나도 뇌지컬이 잘된다 이거 아닌데 까마귀군주맵에서 상대한테 3연속 쌍우두 주는거보면 걍 답이없음
나는 핑찍어줘도 이거 우두다 핑줘도 우리편은 상대가 탑우두먹으면 봇에 가있고 봇우두 먹는거같으면 탑가있고 그럼
그와중에 발리라한테 짤리는건 기본이고
암튼 상대는 발리라 탱커 레오릭 등등
우리는 제이나(나) 나지보 노바 디아 등
일단 노바가 암살,시야 아무것도못함 한타때 잘 하냐 그것도 아니고
나는 발리라 1:1로도 잡고 제이나로 할수있는 최선을 했다 생각함
다만 시간이 흐를수록 상대발리라,탱커의 후반밸류가 너무 강해져서
나는 사이드돌아서 2:1로 탱커잡고 나도죽는 상황을 자꾸 만듬
판단이유는 앞라인 잡는다고 제이나도 거의 근거리나 마찬가지인캐릭인데 탱커 스플뎀에 나포함 아군근거리들 다 쓸릴게 뻔했거든
실제로도 다른판에서 그렇게 개박살난 경험도 있고
내가 탱커 잡고 나지보랑 노바한테 딜을 기대해보는데
발리라의 침묵폭딜, 레오릭의 망자묘실탓인지 빈번히 짐
솔직히 노바가 0.7인분도 못하는 수준이라, 원거리미니언 3마리잡자고 궁꽂아대는놈이였으니
지보는 원거리캐들이 발리라같은애들한테 워낙 취약하다보니 좀 흠... 스킬쓰는거보니 그냥 그렇긴하더라
결국 32분 경기끝에 짐
여기서
내가 지난번에 잘하는 탱크한테 개박살났던기억때문에 탱커를 잡으면서 죽는게 잘못된판단이였을까
그냥 아군이랑 같이 레오릭 발리라 잡고 어떻게든 탱커를 잡았어야할까,
솔직히 노바만 사람답게 했어도 이겼을 가능성이 확 높아지는데...
히오스에 너무 심취하지 말게.. 이건 진심임
한타 구도때 어디서 어떤 포지션을 잡고 누굴 포커싱해야하는가는 한타를 어떤 지형에서 시작했고 다른 아군 포지셔닝과 적이 어떤 포지션을 잡았는가 이니시를 어느 쪽이 걸었는가 등등에 따라 계속 다른거라 글만 봐선 뭐가 더 나은 판단인지 알 수가 없음. 단지 조합상 상대 조합에 이니시를 걸리고 시작하면 이길 각이 거의 안 나올 조합인듯 하니 디아가 시원하게 이니시 못 박아준다면 제이나로서 할 수 있는 건 그나마 서리고리 찍고 먼저 이니시열면서 레오릭 묘실이나 발리라 선진입으로 인해 피가 먼저 털리고 시작하는 한타각이 안 나오게 하는 게 그나마 최선이지 않나 싶음. 애초에 제이나는 뭐 서리고리 정도 말곤 변수를 크게 만들 수 있는 애가 아니라서 팀이 휩쓸리면 걍 따라지는 수 밖에 없긴 함.
제이나 본인이 개꼬라박는것만 안하면은 할만하다고 생각하긴함, 근데 다른캐릭들은 아군이 존나게 꼬라박아도 머리끄덩이잡고 이기는게 되나? 제이나로 아군들이 줘야할때는 주면서 레벨격차만 덜나게해주면은 역전각 꽤 잘만들어줄수있는데 그렇게하는 사람들이 많지않음, 잘짜르는상대있는데 꾸역꾸역 계속 짤려주는유저, 인원수딸리는데 견제가 아닌 그냥 꼬라박으면서 뒤없이 들어가는 유저, 이런애들 있으면 진짜 16분에 끝날거 20여분에 끝나는거말곤 더 뭘 할수가 없네 제이나로
애초에 제이나라는 픽은 아군 탱이 잘해줘서 타겟팅 딱딱 찍어주는 곳에 순간딜 박아서 터트릴때 의미가 있는 픽이라 조합이 수시로 박살난 채로 잡히는 빠대에선 걍 해줄 수 있는 게 별로 없음. 히오스에서 팀원이 상대보다 못 하는 데 그걸 이기게 만들어줄려면 이니시가 좋은 캐릭으로 아군이 대충 스킬만 눌러도 한타를 이길 수 있게 해주는 애들을 하거나 오브젝트가 비교적 약한 맵은 아예 뭐 운영을 적극적으로 돌리는 캐릭으로 운영 통해 한타를 잘 못 이기더라도 경치 이득과 라인 상황 통해서 겜 굴리거나 하는 게 다긴 함. 근데 빠대는 짜피 맵을 보고 뽑을 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 걍 지면 지는가보다 할 수 밖에 없긴 함. 아니면 빠대에서 강하다는 캐릭들해서 하거나.
대충 양념하는 애랑 마무리하는애랑 나눠서 들어가서 때리다 어그로 끌리면 나지보쪽으로 튀고 노바나 네가 마무리하는 식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