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메
3D 모델중에서 가장 어려운 요소가 긴 생머리, 망토, 긴 치마임
이 세가지가 그렇게 어렵다고? 인 이유가
사람은 예측불가능한 움직임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충돌효과 빡세게 안하면
가만히있는데도 망토가 펄럭거리거나 무릎에 닿아서 오드리햅번이 되기 쉽상임
와타메
3D 모델중에서 가장 어려운 요소가 긴 생머리, 망토, 긴 치마임
이 세가지가 그렇게 어렵다고? 인 이유가
사람은 예측불가능한 움직임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충돌효과 빡세게 안하면
가만히있는데도 망토가 펄럭거리거나 무릎에 닿아서 오드리햅번이 되기 쉽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