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mi) 몬헌 와일즈는 방패자세 잡으면 얼굴을 심하게 꾸긴다
집체만한 몬스턴의 공격을 손바닥만한 방패로 막고있다보니
이 악물고 막아야 할 사이즈긴 해 ㅋㅋㅋ
트럭이 달려오는데 울상 안짖는게 대단한거라고ㅋㅋㅋ
방패가 정지 자세라 찍기 편할 뿐이지 다른 모션들도 하나 하나 찍어보면 죄다 하나 같이 카오게이가 되어 있어
어허 맞을준비
참고로 저거 한 번 다 검증 해봤는데, 가장 표정이 찌그러지고, 또 그게 가장 잘 보이는 게 한손검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표정 모션이나 근육 처리를 남헌터랑 여헌터랑 따로 둬야하는데, 표정근이 남헌터나 여헌터나 동일함. 그러니 투박한 남헌터는 그나마 괜찮은데, 좀 여리하게 만든 남헌터나 여헌터는 찌그러지는거.
집체만한 몬스턴의 공격을 손바닥만한 방패로 막고있다보니
어허 맞을준비
방패가 정지 자세라 찍기 편할 뿐이지 다른 모션들도 하나 하나 찍어보면 죄다 하나 같이 카오게이가 되어 있어
티아티스
이게 표정 모션이나 근육 처리를 남헌터랑 여헌터랑 따로 둬야하는데, 표정근이 남헌터나 여헌터나 동일함. 그러니 투박한 남헌터는 그나마 괜찮은데, 좀 여리하게 만든 남헌터나 여헌터는 찌그러지는거.
이게 게임에서의 3d 페이셜 애니메이션의 한계인데.. 페이셜 에니메이션 제작 특징 때문에 제작자가 설정해둔 위치(키)로 폴리곤의 버텍스(점) 하나하나가 움직여서 몰핑 되면서 표정이 완성되는거니까 아무리 이쁘게 모델링을 해도 표정 지으면 다 똑같은 위치로 점들이 움직이며 똑같은 얼굴이 되니 기괴하게 보이는거
얼굴 커스처마이징에 따라 기준점을 조절해주면 되는 거 아님? 얼굴 애니메이션의 한계라기보단 그렇게까지 신경을 안써서 생기는 문제같은데
그렇게는 안돼
그럼 표정의 변화에 따라 세팅된걸 조금 줄여서 표정자체는 살짝만 변하도록하면... 그럼 표정이 너무 약해서 별로이려나. 아니면 표정 변화 큼 or 작음 으로 선택가능하게 만든다던가?
이번에 표정주름 완화하는 옵션이 추가됐긴 함 근데 그 옵션을 적용 해도 못생긴건못생겻더라
얼굴 커스터마이징하는 온라인 게임이 널렸는데 왜 안돼? 못하는 게 아니고?
참고로 저거 한 번 다 검증 해봤는데, 가장 표정이 찌그러지고, 또 그게 가장 잘 보이는 게 한손검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방패가 작아...!
얼굴개그로 도발
마지막 먼데 ㅋㅋㅋㅋ
이건 뭐 모드로 해결 할 수 있겠지
이 악물고 막아야 할 사이즈긴 해 ㅋㅋㅋ
트럭이 달려오는데 울상 안짖는게 대단한거라고ㅋㅋㅋ
반대로 저 포즈때 많이 안망가지는 커마는 확실히 예쁜 커마라는 검증도 됨
그건 아님
방패 안써야겠군
자세 잡아서 돌려서 보는게 아니면 안보이는 자세에 가드 없이 상쇄 달린 무기는 타이밍이 가드보다 빡빡한걸로 알음
다 여캐라 그런대 남캐는?
남캐도 마찬가지로 저수준으로 찌그러짐ㅋㅋㅋㅋㅋㅋㅋ 우락부락하면 그나마 나은데, 여리여리한 인상으로 만들면 여캐랑 똑같음
역시 예상되로 현자 모드군
아이 씹 이건 남캐 커마가 너무 악의적이잖아 ㅋㅋㅋ
빻빻이 다음 방빻이
커마꾼들은 한손검을 버려라
저게 손검만 저런게 아니라는게 유머임 ㅋㅋㅋ 액션 행하는 대부분에서 페이셜이 과하게 움직임 ㅋㅋㅋㅋㅋ
오 아마존에서 오신듯
모더님들이 해결해주실꺼야
근데 스파6 도 그러더니 왜 캡콤겜 커마캐릭은 표정만 지으면 괴물이되는거지. 엔진에 뭐 문제있나
커마캐릭이라도 표정근 코딩을 얼굴모습이 변해도 거기에 어울리게 변하게 만들어놔야하는데, 그냥 똑같이 움직임, 남캐부터 여캐까지.
쉽게 말하면 남캐랑 여캐랑 같은 애니메이션 써서 그런거야
그래서 피오나도...
다 손검, 차액, 건랜/랜스로 확인해서 궁금한게 생겼는데, 대검이랑 헤보도 그럼?
다 저렇게 카오게이 됨
방패가 문제가 아니구나...대검은 날로 막는대다가 포즈도 달라서 모르겠다 싶었는데...ㅋㅋ
일본 유튜버가 영상 찍은거 봤는데 차액 랜스 건랜 같이 방패 큰놈들은 그렇게 심하진않음 손검 대검처럼 가성 딸리는 무기들이 좀 심하게 구겨짐 ㅋㅋ 그래서 그사람도 의외로 고증한거 아니냐고 하던데 ㅋㅋ
ㅋㅋㅋ
방패가 장난이야?!
도다람이 ㄱㅇㅇ
표정이 저렇게 중요함
디폴트 남캐는 대부분 표정이 크게 이상하지 않은거 보면 여캐 표정은 따로 해줬으면 좋겠음..